옵션정보

[(173)1PC]




상품정보

  • 브랜드 이름: kebidumei
  • 지원 인터콤: no
  • 증명서: 세륨
  • 원산지: 중국
  • 품목 유형: 헬멧 헤드셋
  • 제품 중량: 80
  • 최대 스피커 수: 2
  • 최대 인터콤 거리: <500 메터
  • 외부 테스트 증명서: ce
  • 제품 길이: 16
  • 특징: 방수
  • 특징: Handsfree
  • 품목 너비: 21
  • 모델명: M5H
  • 전원 공급 모드: 내장 배터리
  • 품목 높이: 3.6
  • 연결 모드: bluetooth
  • bluetooth moto: helmet moto headset
  • Helmet communicator: Moto helmet
  • helmet speaker: intercom moto bluetooth


모토 헬멧 헤드셋 블루투스 5.0 초박형 오토바이 이어폰 무선 스피커 헤드폰 핸즈프리 통화 음악 플레이어

참고: 헬멧 헤드셋, 인터콤 없음

품목 무게: 75g
특별 기능: 핸즈프리
항목 너비: 21cm
모델 이름: M5H
전원 공급 모드: 내장 배터리
항목 높이: 3.6cm
연결 모드: 블루투스
항목 길이: 16cm

사양:
블루투스 버전: 5.0
주파수: 2.402-2.480GHz
블루투스 범위: 20-30 미터
리튬 이온 배터리: 3.7V/250mAh
충전 전압: 5V
대기 시간: 160 시간
근무 시간: 6 시간
충전 시간: 약 1.5 시간
온도: -40 ℃ ~ 140 ℃ ~ 40 ℃ ~ 60 ℃
스피커 두께: 1cm(0.39 인치)
스피커 직경: 4.15cm(1.63 인치)

휴대 전화와 페어링하는 방법?
1. 수동으로 페어링 (처음 시간)
1 단계: 종료 상태에서 다이얼링 버튼을 3 초 동안 길게 누르고 LED 표시등의 빨간색과 파란색 표시등이 번갈아 깜박여 블루투스 페어링 상태로 들어갑니다.
2 단계: 휴대 전화의 블루투스를 열고 블루투스 목록을 입력 한 다음 블루투스 이름 (BT Audio) 을 선택하고 클릭하여 연결하십시오. 연결에 성공하면 LED 표시등이 파란색으로 바뀌고 천천히 깜박입니다.
2. 자동으로 다시 페어링 (페어링 후).
핸드폰이 헤드셋과 페어링된 적이 있는 경우 헤드셋을 다시 켜면 핸드폰이 자동으로 다시 페어링됩니다. 전화기와 헤드셋이 효율적인 범위를 벗어나면 연결이 끊기지만 다시 효율적인 범위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3. 자동 검색
페어링된 BT 전화기가 꺼져 있거나 비활성화되면 헤드셋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다시 전환됩니다.
우선 순위: 전화 통화> 음악, 전화가 오면 음악 재생이 일시 중지됩니다. 전화 통화 후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되도록 다시 시작됩니다.

포장 목록
1 x 헬멧 무선 헤드셋
1 x 마이크로 USB 케이블
1 x 사용자 설명서
2 x 매직 페이스트





우리 회사에 대하여

우리는 전문 자동차 액세서리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는 고품질의 상품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 당신은 내 가게에서 신뢰를 살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 주세요.

(1) 도매 및 드롭 배송을 모두 환영합니다.

도매의 경우 할인 또는 무료 고속 배송을 제공합니다.

드랍쉬핑 우리 당신 고객 직접 상품 발송할 수 있으며, 원하시면 저희 대한 정보 남기지 않 것입니다.

(2) 소포를 어떻게 추적할 수 있습니까?

다음 웹 사이트에서 소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www.17track.net/en (열려면 브라우저에 복사)

보증 정보

(1) 제품 사용 후 문제가 있는 경우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주십시오. 무료로 교체품을 보낼 수 있지만 구매자가 배송비의 절반을 지불해야 합니다.

(2) 품목에 결함이나 품질 문제가 없는 경우 제품 반품이 허용됩니다.

A. 항목은 원래 상태여야 합니다.

B.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가 단독으로 부담합니다.

환불 또는 재전송 정보

(1) 소포의 추적 정보가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당사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에 연락하여 소포를 분실 한 경우, 모든 돈을 재보내거나 환불 할 수 있습니다.

(2) 소포를받을 때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해외에서 먼저 문의하십시오 (먼저 이의를 제기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만족하지 않으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정보

(1) 제품에 만족하면 pls는 별 5 개 모두에 대해 좋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지원은 우리에게 가장 큰 동기입니다.

(2) 제품 또는 서비스에 문제가있는 경우 Pls는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먼저 문의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