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다기능 HUD 제품은 OBDII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비용 대비 성능이 우수합니다. 안정적인 성능의 최신 집적 회로를 채택하여 설계되었으며 아름답고 우아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치 및 조정 검사는보다 쉽고 안전한 방법을 사용하여 3 분 이내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OBD II (버스 자동 진단 시스템) 인터페이스가있는 자동차 모델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스티어링 휠 아래에 자동차 진단 소켓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의 16 핀 진단 소켓을 식별하고 OBD II 케이블을이 소켓이있는 경우 16 핀 진단 소켓에 연결하십시오.
-미끄럼 방지 패드를 계기판에 놓은 다음 미끄럼 방지 패드에 HUD를 놓으면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
-반사 필름은 HUD의 전진 위치에 부착되어 앞 유리창에 달라 붙어 자동차 속도와 같은 정보가 반사 필름에 투사 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플러그 앤 플레이, HUD는 OBDII 또는 EU OBD (온보드 진단 시스템) 와 일치하는 차량 유형에 자동으로 적응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디스플레이, HUD는 다음과 같이 많은 매개 변수를 동시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차량 속도, 엔진 속도, 저전압 경보, 고온 경보, 속도 경보, 킬로미터와 마일 사이의 무료 전환, 섭씨 및 화씨 사이의 자유로운 전환.
-적당한 크기, 디스플레이 영역은 운전자가 데이터를 읽기에 매우 명확한 3 인치입니다.
-유연한 밝기 조정, 밝기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조정하여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최상의 상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차량 시동시 자동 전원 켜기 및 끄기, 차량 정지로 정지 차량의 배터리를 보호합니다.
사양
유형: 헤드 업 디스플레이 X6
재질: ABS
색상: 블랙
디스플레이 타입: 디지털
자동차 모델: 온보드 진단 OBDII 인터페이스 사용
제품 크기: (3.38x2.12x0.47)" / (8.6x5.4x1.2)cm (L x W x H)
프로젝션 크기: 3.0 인치
환경: ~ 40c + 80c 대기압 86-106kpauy
알람 사운드 레벨: >>= 30db
작동 전압: DC9-16V
작동 전류: 40mA
수면 전류: 15mA
속도 범위: 0-400KM
HUD 설치 절차
1. 차량이 OBDII 호환 또는 EUOBD인지 확인하십시오.
A. 스티어링 휠 아래 부분에 OBD 플러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 차량 제조업체에 문의하거나 온라인 검색
C. 보닛을 열고 OBDII 호환 스티커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모든 OBDII 호환 차량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2. 16 핀 진단 링크를 찾습니다 (그림 2 참조). 이것은 일반적으로 스티어링 휠 아래 영역에 있습니다.
3. 차량 엔진을 시동하고 전원 스위치가 켜짐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엔진으로 HUD가 켜집니다
A. HUD에 차량 전압, 연료 소비, 속도 및 회전 속도가 표시되면 장치가 올바르게 설치되었습니다.
B. 위의 실패: 소프트웨어가 동기화되고 OBD 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확인할 때까지 최대 1 분 동안 기다립니다.

주문 프로세스:

지불 정보:
AliExpress ESCROW를 통해 대부분의 인기 있는 결제 방법을 수락합니다.

배송 정보
구매자의 정보와 배송 주소가 확인되면 결제 후 영업일 기준 3 ~ 7 일 이내에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배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올바른 우편 번호와 유효한 전화 번호를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보통 무료 배송/우편 등록 항공 우편, DHL, FEDEX, EMS, ARAMEX-구매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반품 및 보증
우리는 모든 구매자에게 모든 후방 카메라에 대해 1 년 "무조건 반품" 정책을 주문한다고 특별히 약속합니다.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 다시 보내주십시오. 전액을 반환하거나 다른 새 제품을 교체합니다!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청구합니다.
피드백
고객 만족은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하시면 별 5 개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문제가 있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이의를 제기하거나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모든 메시지 또는 이메일은 영업일 기준 1 일 이내에 응답됩니다. 회신을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 또는 불만 사항을 당사 관리자에게 다시 보내주십시오.
좋은 피드백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의를 제기하거나 나쁜 피드백을 준 구매자에게 먼저 이야기하지 않고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