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새로운 브랜드!!
1) 광원: LED
2)LED 번호: 48 LED 칩/1 세트
3) 전압: 12V
4) 루멘: 500lm
5) 사용법: 후방 안개등
6) 수량: 2 개 (왼쪽 + 오른쪽)
7) 컬러: 블랙 하우징/레드 하우징
8) 재질: ABS + PC
9) 크기: 99mm * 26mm * 11mm
10) 배선: (흰색/빨간색/검은 색 3 선)
블랙-네거티브
레드-브레이크 라이트 (100% 레드)
화이트-러닝 라이트 (30% 레드)
피팅:
(호환성은 참조 용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사진과 크기를 비교하십시오!)
복스홀/오펠/르노/닛산
영국/유로 사양:
오펠/복스홀 비바로 2001
1999-10 오펠/복스홀 모바노 A
르노 마스터를 위한 1999-10
르노 트래픽 2001
닛산 프리마스타 2001
슈퍼 밝은 LED 모듈
간단하게 설치, 좋은 모양과 유틸리티
붉은 색 빛 방출, 최대 50000 시간의 오래 지속되는 수명
낮은 전력 소비; 빠른 인스턴트 시작 시간
브릴리언트 레드 컬러 온도. 빛, 밝기를 운전할 때 30% 밝기를 제동하면 100%.
스톡 교체 후면 범퍼 빨간색 반사경
패키지 포함:
흰색/빨간색/검은 색 와이어가있는 2PCS LED 반사판 범퍼 라이트 (왼쪽 + 오른쪽)
위의 패키지 내용만, 다른 제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참고: 가벼운 촬영 및 다른 디스플레이로 인해 그림의 항목 색상이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측정 허용 오차는 +/- 1-3cm 입니다.
Q & A
Q: 패키지에 몇 개의 램프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A: 패키지에 T15 전구 2 개가 있습니다.
Q: 이 전구 캔버스가 내 차입니까?
A: 이 전구는 98% + 차량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Q: 이 LED 램프가 내 차에 맞습니까?
A: 적합하지만 원래 할로겐 전구의 소켓 유형을 확인해야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확인을 위해 원래 램프 소켓의 사진을 보내주십시오.
Q: 내 주문을 언제 배송합니까?
A: SAARMAT LIGHT Store는 결제 확인 후 48 시간 이내에 (휴일 제외) 주문을 발송합니다.
Q: 통관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까?
A: 예, 소비자는 세금을 납부하고 통관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구매자는 의식적으로해야합니다
Q: 게시된 사진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A: 예, SAARMAT LIGHT 스토어는 사진이 실제 제품과 일치하지 100% 약속하며, 제품이 설명과 일치하지 않으면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참고: 컴퓨터 모니터 설정과 육안 색상 차이 간의 변화로 인해 색상이 다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Q: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할 수 있습니까?
A: SAARMAT LIGHT 스토어는 16 개국 (러시아 연방,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폴란드, 한국,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 독일) 에 대해 15 일 무료 반품을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브라질, 이스라엘, 사우디 아라비아, UAE). 미사용, 미세척 및 원래 상태 (원래 포장 태그 등) 인 경우, 어떤 이유로든 당사 지역 창고로 물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반송 사유로 "쉬운 지역 반송" 을 선택하십시오.
16 개국에 속하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 귀사가 반품 배송비를 지불할 의사가 없다면 제품을 무료로 반품하지 않습니다.
Q: 내 주문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까?
A: 예, 대량 주문의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할인해 드리겠습니다.
Q: 이 항목에 보증이 있습니까?
A: 예, SAARMAT LIGHT 스토어는 1 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 조건:
1. 본 보증은 결함 부품, 재료 또는 제조로 인한 결함을 보상합니다. 이러한 결함이 구매일로부터 12 개월 동안 드러날 경우.
2. 보증은 유효한 온라인 주문에 따라 제공된 제품에만 해당되며 설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위의 사양에 설명 된 기능을 수행하지 못하거나 평균 명목 고장률을 초과하면 제품이 결함이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보증은 LED 칩의 수명 기간 동안 광 출력의 정상적인 감소 및 광 색 온도의 변화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5. 보증은 과실, 오용 또는 부적절한 설치로 인한 손상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6.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수정 또는 수리가 완료되면 보증이 즉시 중단됩니다.
보증 청구:
제품에 결함이 있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당사에 연락하여 보증 청구를 제기하십시오. 보증 서비스는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즉시 제공됩니다.
1. 결함이있는 제품의 사용을 중단하고 기술적 인 문제를 당사에 신고하십시오.
2. 제품 식별 및 구매 날짜에 대한 주문 번호, 제품 일련 번호 또는 기타 번호와 일치하는 구매 증명을 제공하십시오.
3. 결함이있는 제품의 사진 또는 비디오. 제품 품목과 손상되지 않은 일련 번호가 모두 캡처되는 프레임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보증 청구가 확인되면 결함 정도에 따라 교체품을 보내거나 부분 또는 전액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교체 비용을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SAARMAT LIGHT Store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