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정보
(1) 제품 사용 후 문제가 있는 경우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내주십시오. 무료로 교체품을 보낼 수 있지만 구매자가 배송비의 절반을 지불해야 합니다.
(2) 품목에 결함이나 품질 문제가 없는 경우 제품 반품이 허용됩니다.
A. 항목은 원래 상태여야 합니다.
B.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가 단독으로 부담합니다.
환불 또는 재전송 정보
(1) 소포의 추적 정보가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당사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에 연락하여 소포를 분실 한 경우, 모든 돈을 재보내거나 환불 할 수 있습니다.
(2) 소포를받을 때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해외에서 먼저 문의하십시오 (먼저 이의를 제기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만족하지 않으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백 정보
(1) 제품에 만족하면 pls는 별 5 개 모두에 대해 좋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지원은 우리에게 가장 큰 동기입니다.
(2) 제품 또는 서비스에 문제가있는 경우 Pls는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먼저 문의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