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산지: 중국
  • 품목 유형: 공기 흡입구


옵션정보

[(10)빨간]


[(173)파란]


[(175)green]



전자 스로틀 컨트롤러 란 무엇입니까?


전자 스로틀 컨트롤러는 스로틀 응답 컨트롤러입니다. 전자 가속 페달의 응답 지연을 제거합니다. 효과적으로 엔진이 더 빨리 반응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가 더 빨리 가속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위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스로틀 컨트롤러에는 NOR, EC, P1, P2, P3, AAA, SSS 등 다양한 제어 모드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리를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만드는 것입니다. 전자 스로틀 컨트롤러는 자동차의 욕구에 따라 프로그래밍 가능


모드 기능 소개:

P1 모드 (스포츠 모드)

P1Mode 는 (1 ~ 9) 9 개의 감도 레벨을 제공하므로 드라이버는 컨트롤러를 원하는 감도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벨 9 를 선택하고 스티어링 휠을 단단히 잡거나 레벨 1 을 쳐서 부드럽게 부드럽게 가속하십시오.

P2 모드 (스포츠 + 모드)

P2Mode 는 (1 ~ 9) 9 개의 감도 레벨을 제공하므로 드라이버는 컨트롤러를 원하는 감도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벨 9 를 선택하고 스티어링 휠을 단단히 잡거나 레벨 1 을 쳐서 부드럽게 부드럽게 가속하십시오.


P3 모드 (레이싱 모드)

P3 모드는 (1 ~ 9) 9 개의 감도 레벨을 제공하므로 드라이버는 컨트롤러를 원하는 감도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레벨 9 를 선택하십시오. 경쟁이 치열한 속도, 강한 푸시 백 속도, 비행 감각, 경기장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C 모드 (절약 모드)

EC 모드는 (1 ~ 9) 9 개의 감도 레벨을 제공하며 가속기 응답 시간을 줄임으로써 경제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트레일에있을 때 크롤링 할 때 조금 더 스로틀 컨트롤을 찾을 때 편리합니다. 연료를 절약하십시오.


AAA (자동 모드)

P1 모드/스포츠 모드

P2Mode/스포츠 + 모드

P3Mode/레이싱 모드

EC 모드/이코노미 모드


SSS (수동 모드)

P1 모드/스포츠 모드

P1Mode/스포츠 + 모드

P3Mode/레이싱 모드

EC 모드/이코노미 모드


NORMode (일반 모드)

차량을 표준으로 되돌립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Eittar는 최신 차량 성능 향상 제품입니다. 이것은 차량 스로틀 커브를 변경함으로써 와이어 페달로 비행하는 차량의 지연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더 선명하고 부드러운 가속

견인 또는 언덕 오르기와 같은 하중 상황에서 가속 향상

자동 및 수동 변속기 모두에 적합

특별한 도구가 필요없는 간단한 5 분 설치


Eittar 전자 스로틀 컨트롤러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차량들은 매년 바뀌고 있는데, 대부분 전자제품의 발전 때문이다. 기계적으로 제어되었던 차량 시스템은 이제 차량의 컴퓨터에 의해 제어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스템 중 하나는 drive-by-wire로 알려진 전자 스로틀 컨트롤입니다.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시스템은 자동차의 시작부터 사용 된 기존의 기계 작동 시스템을 제거합니다. 표준 기계식 작동 가속 페달은 페달에서 스로틀 바디에 연결된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페달을 밟으면 케이블이 스로틀 플레이트를 열어 공기가 엔진으로 통과하도록합니다. 엔진 RPM은 스로틀 플레이트의 각도에 직접 비례합니다.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를 사용하면 케이블이 고급 전자 기계식 액추에이터를 사용하여 전자 제어 시스템으로 교체되며, 케이블 대신 가속 페달 위치 센서가 가속 페달에 연결됩니다. 전위차계 인이 센서는 가속 페달의 위치를 결정하고이 정보를 차량의 ECU에 차례로 보냅니다. 스로틀 제어 모터에 스로틀 밸브를 열거 나 닫으라고 명령합니다.


가스 페달 스폰지를 느끼십니까?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시스템에는 한계가 있지만 스로틀 응답 시간이 상당히 느리다는 것이 주요 문제입니다. 차량의 응답이라고도하는 스로틀 응답 운전자의 가속 요청에 따라 내연 기관이 낮은 RPM에서 더 높은 RPM으로 출력을 얼마나 빨리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척도입니다. 스로틀 응답은 종종 더 나은 전력과 혼합되지만, 스로틀 응답은 실제로 전력 출력을 변경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한 것입니다.


운전자는 모두 자동차를 새로운 한계로 밀어 넣는 속도와 스릴에 대한 필요성에 감사하며, 스로틀 응답이 느리면 차량의 최대 출력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애프터 마켓 세계는 공장 전자 스로틀 제어 설정을 무시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페달 커맨더 스로틀 컨트롤러는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 차량에 "WOOW" 를 추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페달 커맨더는 기본적으로 ECU를 차량에 전달합니다. 컨트롤러는 가속 페달 위치 센서에서 정보를 가져 와서 고속 컨트롤러 회로에서 컴파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 숫자를 약간 앞당긴 다음 ECU로 직접 보냅니다. 이 방법으로 컴퓨터에 정보를 전송함으로써 엔진 컴퓨터가 스로틀 플레이트를 열기 위해 신호를 보내기 전에 수행 할 몇 가지 검사를 우회 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다른 프로그래밍 옵션이 있습니다. P1 \ P2 \ P3 \ AAA \ SSS 및 EC 프로그래밍 옵션 프로그래밍 옵션에는 1 ~ 9 레벨, 9 레벨의 가속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속은 눈에 띄게 빨라질 것이다.


특징:

-증가, 정확, 스로틀 응답, 더 많은 전력, 더 빠른 가속!

-스로틀 응답 지연을 제거합니다.

-자동차는 낮은 rpm에서 약 절반의 시간에 반응합니다.

-세 번째 및 네 번째 기어의 가속 지연은 0 입니다.

-전체 기어 변경주기 동안 동력을 유지합니다.

-모든 기어에서 쉽게 추월;

-특별한 도구가 필요없는 간단한 5 분 설치

-신뢰할 수있는 EMC (전기 자기 호환성) 커버 하우징;

-FCC 승인, CE 인증

-개별 자동차 제조사/모델을 위해 프로그래밍 된 각;

-추가 개별 사용자 정의 가능 컨트롤러;

-수동 및 자동 전송 호환;

-튜닝 된 자동차와 재고 자동차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