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우리 매장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문하기 전에 귀하의 자동차 모델에 당사 제품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우리 24 시간 후 답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즐거운 쇼핑 시간!
Q: 원래 자동차의 카플레이 기능만 지원합니까?
A: 예, 자동차 화면을 변경 한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적합한 다른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Q: 제품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 환불받을 수 있습니까?
A: 물론이죠! 주문하기 전에 모델을 확인한 다음 실수를하면 환불됩니다.
Q: 온라인 업데이트를 지원합니까?
A: 예, 온라인 업데이트를 도와 줄 수있는 전문 기술자가 있습니다.
Q: 사용할 때 원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A: 예, 전 세계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Q: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
A: 설치가 간단합니다. 자세한 지침과 비디오를 보내고 온라인으로 안내하며 걱정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