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이름: GZBBAO
  • Product type: Infiniti carplay integration
  • Product name: Infiniti carplay module
  • Main function: Wireless apple carplay retrofit
  • Android phone: Android auto
  • Phone connection: Bluetooth or USB
  • Vehicles compatible: QX60 2017-2021


인피니티 QX60 2017-2021 용 Apple CarPlay와 안드로이드 자동차 비디오 오디오 인터페이스

Apple CarPlay는 도로에 완전히 집중하면서 전화를 걸고 메시지를 송수신하고 음악을 듣습니다. 아이폰을 연결하고 가십시오.

주요 기능:

1. 무선 애플 CarPlay로 작업,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 Wi-Fi로 전송.

2. 애플 폰과 안드로이드 폰 미러 링크 기능을 지원합니다.

3.GPS 내비게이션 앱, Google지도, Waze 및 사과지도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공장 미디어를 통해 음악 사과, Apple 음악, Amazon 및 기타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5. 무선/유선 안드로이드 자동 지원.

6. 애프터마켓 후면보기 카메라 입력/주차 센서/동적 지침이 지원됩니다.

7.USB 포트를 연결하여 음악 및 HD 비디오를 재생하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

8. 무손실 음질, 완벽한 프레젠테이션, EQ 조정. (이 기술을 시장에서 처음 소유하고 있습니다)

9. 오리지널 자동차 와이어 플러그 앤 플레이, 커팅 와이어 없음, 와이어 끊김 없음, 비파괴


제품 특징

무선 카플레이 지원

무선 안드로이드 자동 지원

IOS 휴대폰 AirPlay 지원

유선 안드로이드 휴대폰 미라 캐스트 지원

USB 재생 지원

지원 후방 카메라 입력/주차 센서/주차 가이드 라인 (CVBS 입력 NTSC/PAL)

전면 뷰 카메라 입력 지원 (CVBS 입력, NTSC/PAL 호환)

지원 EQ 조정 (음악 모드 조정 가능)

지원 오른쪽 드라이브 및 왼쪽 모드가 자유롭게 변경되었습니다.

독립적으로 무료 멀티미디어 및 전화 음성 전환 지원

호환 차량: 인피니티 QX60 2017-2021 OEM 단일 화면

카사이트

2008 년에 설립 된 광저우 CarSight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는 R & D, 생산 및 판매를 통합하는 하이테크 기업입니다.


12 년 전 설립 이래로이 회사는 기술 혁신에 전념하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우수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 보증 정책

모든 장치에는 1 년 보증이 포함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30 일 이내에 메시지를 보내 환불 또는 교체를 받으십시오. 3 개월 이내 불량품 반품하시면 새 제품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제한적 보증은 남용, 우발적 손상으로 인한 고장 또는 다른 사람이 수리를 시도했거나 시도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보증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구매자와 운송 중에 발생하는 손상 또는 손실과 관련하여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 보증은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 반품 및 환불

어떤 이유로 든 구매에 완전히 만족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 또는 교체를 위해 패키지를 반품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당사에 보내주십시오.


반품은 배송 추적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소포를 반품하실 때 추적 NO를 한 번에 알려주십시오. 판매자가 패키지를 확인한 후 구매자는 전액 환불하거나 교체 할 수 있습니다.


* 분쟁 및 피드백

1. 소포를 발송한 후 주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적 번호를 통해 직접 소포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제품은 선적 전에 엄격하게 여러 번 잘 테스트되었으므로 신뢰할 수 있으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3. 품목을받은 후 제품이나 설치에 대해 의심스럽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주문 메시지 아래에서 즉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해결하고 당신을위한 좋은 해결책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4. 이의를 직접 제기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해외 이의제기 팀으로 처리됩니다. 문제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없으므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5. 기기에 만족하는 경우 긍정적 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기기에 대한 좋은 사진을 남기도록 도와주십시오. 긍정적 인 피드백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