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합성:
미쓰비시 미라지 1997-2001 적합
양성자 Wira 1.6/1.8 적합
양성자 와자 1.6/1.8 사트리아 네오 1.6 적합
2 세대 1.6 페르소나에게 적합
미쓰비시 에보 1/2/3 1.6 적합
사양:
색상: 실버/골드
촬영 각도, 조명 및 컴퓨터 화면의 영향으로 인해 실제 색상은 그림에서 보는 것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색상 차이가 매우 염려되는 경우 휴대 전화로 찍은 실제 사진을 요청하기 위해 Google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유형: 후면 하단 컨트롤 암 + 타이 바 + 서브 프레임 브레이스
재질: 알루미늄
특징:
-- 우수한 내구성과 부식 방지를 위한 산업용 분말 코팅과 고품질 CNC 가공 T-6061 빌렛 알루미늄에서 제조되었습니다.
--- 공격적인 코너링 중 강성을 크게 높이고 바디 롤을 줄입니다.
-- 하단 프레임을 더 견고하게 지지하여 서스펜션 섀시를 보강합니다.
--- 도로 느낌과 핸들링을 크게 향상시키는 쉬운 서스펜션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 직접 볼트 장착; 수정할 필요 없음. 모든 공장 장착 지점을 재사용합니다.
-- 지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전문 설치가 권장됩니다.
제어 무기 정보:
-- 견고한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진 부싱은 더 강하고 오래 지속되며 고무를 훨씬 능가합니다.
--- 폴리 우레탄 부싱은 서스펜션, 주행성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핸들링 및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컨트롤 암은 프론트 서스펜션 시스템의 핵심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컨트롤 암은 앞 바퀴를 자동차에 연결하는 링크입니다. 한쪽 끝은 휠 어셈블리에 연결되고 다른 쪽 끝은 자동차의 프레임 워크에 연결됩니다.
--- 컨트롤 암은 자동차 조향의 효율적인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량의 핸들이 좌우로 움직이는 것을 발견하면 자동차 컨트롤 암의 부싱이나 볼 조인트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서브 프레임 브레이스 및 하부 타이 바 정보:
--- 하단 타이 바는 극단적 코너링으로 인한 서브 프레임 플렉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서브프레임 교정기는 몇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주요 목적은 차체 굴곡을 줄이면서 섀시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운전 스타일 및 운전 조건에 따라 후방 서브 프레임은 다른 가능한 서스펜션 구성 요소 중에서 후방 차동 장치와 함께 많은 무게를 지닙니다.
--- 브레이스는 컨트롤 암의 비 피벗 운동을 줄이고 서브 프레임을 보강하여 특히 하드 코너링 중에 하부 서스펜션의 왜곡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차량의 핸들링 및 조향 응답을 향상시킵니다.
--- 자동차에서 서브 프레임을 사용하는 목적은 차체 구조의 더 넓은 영역에 높은 국부 하중을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얇은 벽으로 된 모노 코크 바디 설계에서 가장 관련이 있음) 신체의 나머지 부분에서 진동과 가혹함을 격리합니다.
패키지 포함:
1 x 서브프레임 중괄호
1 x 타이 바
2 x 컨트롤 암
사진의 모든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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