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설명:
참고:
1. 전세계 배송. (일부 국가 및 APO/FPO 제외)
2. 주문 처리 후지불 확인.
3. 확인된 주문 주소로만 배송합니다. 주문 주소는 배송 주소와 일치해야 합니다.
4. 표시된 이미지는 실제 항목이 아니며 참조 용입니다.
5. 서비스 전송 시간은 항공사에서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대중 교통 시간은 특히 다를 수 있습니다. 휴가 시즌 동안.
6. 결제 후 30 일 이내에 배송물을 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우리 선적 추적해서 회신 가능한 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 만족입니다!
7. 재고 상태 및 시차 때문에 빠른 배송을 위해 첫 번째 창고에서 상품을 배송하도록 선택할 것입니다.
1. 당사에 연락하려면 7 일, 받은 날짜로부터 30 일 후에 반품해야 합니다. 이 제품을 7 일 이상 소지하고 있는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환불이나 교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반으로.
2. 반품된 모든 품목은 원래 포장재에 있어야 하며 배송 추적 번호, 반품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 및 귀하의 포와 함께 당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3. 구매자와 판매자가 해외에서 거래를 취소 한 후, 원래 상태 및 모든 구성 요소와 액세서리가 포함 된 포장재를 수령하면 전체 당첨금 입찰 금액을 환불합니다. 또는, 대체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이 광고되지 않은 경우 모든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12 개월 결함 품목에 대한 제조업체 한정 보증 (수령 후 손상 및/또는 오용 된 품목 제외). 액세서리 3 개월 보증이 제공됩니다.
2. 불량 품목은 보증 기간 내에 (그리고 가능한 경우 원래 포장으로) 신고하고 반품해야 합니다. 결함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주문 번호를 알려야합니다. 당사는 보증 기간이 만료된 품목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지 않습니다.
해외 주문시 위에 나열된 모든 정책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우수성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중립 또는 부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전에 즉시 문의하여 귀하의 우려 사항을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에 대해 모른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