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부품 번호: Strut Bar
  • 차량의 게재 위치: Strut Bar
  • 국가/ 지역 제조: Strut Bar
  • 교류 부품 번호: Strut Bar
  • 특징: Balance Bar
  • 소재 유형: suspension
  • 제품 중량: 9 kg
  • 품목 높이: 0 inch
  • 품목 너비: 0 inch
  • 제품 길이: 0 inch
  • 제조업체 부품 번호: Strut Bar
  • 브랜드 이름: TTCR-II
  • 원산지: 중국


옵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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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R-II설치 지침을 강화하기 위해 신체의 8 부분:
그것의 상단 이후 데릭 구조 전 A 후 막대 후 B 후 C 중간로드 데릭 Lioncel 풀 세트 8 개

1:상단 바 설치:

이전 상단, 디자인은 타워의 양쪽 끝에있는 차량 엔진 캐빈 서스펜션에 있으며 주로 차량 엔진 캐빈 전체 연결 강도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강성 구조 균형 양쪽 차량 캐빈 압력, 차량 코너 기울기 감소, 차량 고속 주행 및 굽힘 제어 안정성 향상! 또한 과도한 음압 충격 현상을 개선하고 서스펜션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오른쪽 상단을 설치하기 전에 평평한지면에 주차 된 차량, 그리고 충격 타워베이스의 왼쪽과 오른쪽 고정 나사 잠금 장치가있는 슬리브로드를 느슨하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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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막대 설치 후:

그것의 상단 후, 차량 테일 박스의 디자인, 그리고 상단 바는 각각 고정 시트의 상단에있는 리어 서스펜션의 왼쪽과 오른쪽에 연결되고, 주로 전체 차량 꼬리 연결 구조 강성 및 강도의 보강에 사용되며, 충격 압력의 양쪽에서 차량의 후방 균형을 잡고, 차량 기울기를 줄이고, 차량 핸들링 안정성을 향상 시키며, 충격 후 주행 속도 곡선이 효과적으로 개선됩니다! 과도한 부압의 현상으로 쇼크 업소버의 서비스 수명이 연장됩니다!

상단 막대 평평한 도로에 주차 한 다음 테일 박스 덮개를 연 다음 내부 패널의 왼쪽과 오른쪽을 벌리십시오. 지진 후 서스펜션의 왼쪽과 오른쪽을보고, 그런 다음 나사 머리의 왼쪽과 오른쪽이 충격을 풀고 잘라 내기 교차 플라크 해당 위치, 탑 상단의 리어 서스펜션 고정 나사에있는 플라크를 통해 상단을 연결 한 다음 고정 잠금 장치를 연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플라크 축소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전면 및 하단 우물을 설치하십시오.


차량 섀시의 틱택 토 프레임 디자인 전 프론트 빔, 고정 된 받침대의 나사 양쪽에 각각 연결되기 전에 헴 암 전후의 틱택 토 프레임 빔, 전자의 양쪽에 주로 빔 전체 연결 밑단 팔 강도와 강성 구조가 차량 곡선 제어와 고속 주행 및 울퉁불퉁 한 도로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틱택 토 프레임을 설치하기 전에 차량을 늘린 다음 빔의 차량 앞에서 고정 된 나사 느슨한 후방 전방 빔 하부 암에 해당하는 전/슬리브 샤프트 브래킷, 나사 잠금 장치 포함
4 : 설치 전 아래의 프레임 구조:

I 형 랙 디자인은 차량 섀시의 전면 빔, 고정 된베이스의 암 아래의 전면 빔 및 섀시 셸과 연결된 I 형 랙에 있습니다. 주로 단단한 연결 강도 하부 암 및 빔 보강의 구조를 위해 차량 굴곡 조작과 고속 주행 및 견고한 도로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I 자형 랙 아래에 설치하기 전에 차량을 들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후방 빔 앞의 차량 섀시에서 고정 된베이스의 하단 암이 나사를 풀고 섀시 쉘이 해당 나사 구멍을 빼냅니다. 지지 나사를 후면 카드의 구멍에 넣은 다음 I 자형 랙 고정 잠금 장치에 설치하십시오!

5
: 안티 롤 바 A 설치 후:

차량 섀시 등 받침대의 디자인은 타이로드 고정베이스의 등받이 왼쪽과 오른쪽을 연결합니다. 주로 등받이 타이로드베이스 강성 연결 구조 강도를 강화하고 차량 곡선 제어 및 고속 주행 안정성 및 울퉁불퉁 한 주행 제어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A가 설치되면 차량을 들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가로로드베이스 나사 풀림의 후면, 왼쪽 및 오른쪽에서 나사로드와 결합 된 고정 잠금 장치! (각도 조절 기능이있는 고정 나사, 나사의 원래 위치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6B: 안티 롤 바 설치 후:

후방 차량 섀시의 B 드롭 다운 바 디자인, 풀로드는 각각 하부 암의 후방 왼쪽 및 오른쪽과 연결되어 나사베이스에 고정되어 있으며, 주로 강성 연결 강도의 암베이스 구조 아래의 강화 된 빔의 경우 차량 주행 제어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설치시 차량을 늘릴 필요성그리고 나서 등받이에, 밑단 등 받침대 팔 고정 받침대, 고정 잠금 레버가 세트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7 후면 풀로드 C 설치:

뒤로 안티 롤 바 C 세그먼트는 설계 후 차량 섀시에 위치하며, 타이로드는 각각 나사에 고정 된 테일 탱크베이스에 연결되고, 그것은 주로 단단한 탱크 꼬리 매달려 위치의 보강 구조 강도, 향상된 주행 제어 안정성에 사용됩니다!

C 차량 상승 필요 후 안티 롤 바 설치시 그런 다음 차량 테일 박스 테일의 섀시에서 나사로드 잠금 장치와 결합 된 고정 된베이스 나사 풀림의 양쪽에있는 탱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고정 나사를 풀고 가라앉지 않도록 탱크에 물건을 사용하십시오)

8: 중간 및 하부 웰 프레임 설치:

Derrick 디자인은 차량 섀시의 중간에 위치하고 섀시는 세로 빔의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연결됩니다. 주로 보강에 사용 중간 차량 섀시 연결 구조 전체 강성과 강도, 차량 부하 용량 향상, 차량 핸들링 및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고속 벤드 도로 견고한 진흙 투성이의 평야와 안정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플로팅 및 벤드 왜곡 현상의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중간 및 하단 프레임을 설치할 때 차량을 들어 올려야합니다.그런 다음 세로 빔 주위의 차량 섀시 중간에서 해당 구멍, T 거꾸로 된 카드 내의 단어 일치에 나사 구멍, 그리고 derrick 고정 잠금 설정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