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IPRO 로드 바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플랫 마운트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클램프 160mm 디스크 로터 용 프론트 리어 자전거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캘리퍼스
설치 크기: 시마노 표준, 전면 70mm, 후면 34mm.
프론트 브레이크: 마운트 포함, 160mm 디스크 사양에만 적합
리어 브레이크: 마운트 없음, 160mm 디스크 사양에만 적합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유압 클램프
CNC 가공, 초경량
효율적인 제동 및 정밀 제어
쉬운 조정 및 설치
무게: 약 280g 클립 쌍 (슈퍼 라이트); 약 160g 디스크 쌍
현재의 도로 디스크 브레이크 애호가에게는 시마노 오일 브레이크 키트가 너무 비쌉니다.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자주 제동하면 손가락에 피로가 생깁니다.
심천 Puerken 기술은 2018 년에 고속도로 라인 냉각 오일 디스크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브레이크 라인은 핸들 바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브레이크 라인을 사용하여 실린더를 구동하여 제동 동작을 완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손 변경의 모양과 편의성이 보장되며 오일 실린더는 손가락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항공 마그네슘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전체 제품 외관은 CNC 각인 및 밀링입니다. 모든 초과 중량은 밀링됩니다. 다음 자동차 부품의 무게를 약 280g (클램프의 무게) 으로 만드는 열 방출로, 금속 광택은 양극의 축복 아래 완전히 반영됩니다.
브레이크 바디 구조는 강도에 대한 보너스 인 단조 공정을 사용하며 양극 표면 덕분에 단조가 사용되지만, 표면은 CNC 가공되어 화려한 금속 느낌을줍니다. 브레이크 본체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제동 중에 동력 손실이 없으므로 필름은 XTR로 만들어져 구입하기 쉽습니다.
프론트 포크 설치 거리는 70MM 이고 리어 브레이크 설치 거리는 34MM 입니다. 테스트 라이딩에서 140 디스크를 사용하여 브레이크 느낌과 선형 측면에서 A8000 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 약한 스위칭 느낌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스위치 감지 노드를 고의적으로 아주 낮은 속도로 찾는다면, 여전히 희미하게 발견될 수 있습니다. 명확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존재합니다.
제동력 측면에서, 평평한 도로 주행의 경우, 제동력은 포인트 제동이든 격렬한 제동이든 충분하며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오프로드 내리막 시험에서 패드를 만들기위한 열 방출의 이점 덕분에 브레이크는 명백한 열 감쇠를 나타내지 않았고 제동력은 안정적이었습니다. 나는이 냉각 수준이 고속도로와 산말에 충분하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