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부품 번호: tension rod
  • 차량의 게재 위치: car
  • 국가/ 지역 제조: strut bar
  • 교류 부품 번호: strut bar
  • 특징: car chassis reinforcement
  • 소재 유형: aluminum magnesium alloy
  • 제품 중량: 9KG
  • 품목 높이: 1
  • 품목 너비: 1
  • 제품 길이: 1
  • 제조업체 부품 번호: stabilizer bar
  • 브랜드 이름: pissenlit
  • 근원: CN (정품)
  • OEM NO.: suspension for Hyundai ROHENS-Coupe


옵션정보

[(173)파란]



현대 ROHENS-제네시스 쿠페 2.0 섀시 보강-쿠페 2.0 스태빌라이저 바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프론트 스트럿 바

제품 이름: 바디 강화
재질: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
액세서리: 나사
조각 수: 4 개: 전면 상단 바-전면 하단 풀 로드-전면 다운 웰 선반-후면 상단 바
설치 장소: 캐빈-후면 케이스-전면 섀시-센터
 
설치: 원래 설치!
 
용도: 주로 차량 프레임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차체 보강-섀시 구조 강성은 차량 주행 제어 성능 및 안전 성능의 안정성과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효과가 우수합니다!



 
디자인은 헤드의 양쪽 끝에있는 차량 엔진 실 쇼크 업소버에 있으며, 헤드는 쇼크 업소버에서 풀리고 레버 고정 잠금 장치를 당깁니다! 주로 캐빈 구조의 강도를 강화하고 코너링을 줄이며 차량 코너링 제어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충격 흡수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충격 흡수 장치의 양쪽 끝에있는 음압의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설치 참조 제공


디자인은 차량 테일 서스펜션 타워의 상단에 있으며, 설치시 테일 박스 트림을 연 다음 나사 머리를 느슨하게 흔들고 상단 바를 놓고, 고정 잠금! 주로 트렁크 구조 강도를 강화하고 코너링을 줄이며 고속 코너링 제어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설치 참조 제공

전면 풀다운 레버는 차량 섀시 전면 섹션의 전면 빔에 설계되었습니다. 전방 풀다운 레버의 풀로드는 전방 스윙 암과 하부 스윙 암의 전방 고정 나사 위치와 각각 연결되고, 스윙 암 나사를 풀고 풀로드를 고정시킵니다. 주로 차량 섀시의 전면 빔의 왼쪽과 오른쪽에있는 하부 암의 연결 구조의 강도를 강화하고 차량의 코너링 컨트롤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다음 단어가 나오기 전에 디자인은 아래와 같이 차량 섀시의 앞부분에 있습니다. Tic Tac Main은 차량 주행 제어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차량 전면 섀시의 전반적인 구조 강도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효과적으로 차량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플로트-벤드 제어 왜곡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