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비닐 커팅 데칼 스티커의 전문 생산자입니다.
우리 스티커는 최신 중국 스티커 기술을 채택하여 스티커의 색상이 순수하도록 보장합니다.
투명하고 외관이 아름답습니다.
우리 스티커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며 운송 중에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패션 디자인과 맞춤형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 기능:
1.우리의 사진은 실제 크기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목적을 보여주기 위한 디지털 예시입니다.데칼을 공간에 100% 맞추려면 공간을 측정해야 합니다.
2.우리의 데칼은 인쇄되지 않은 다이컷이므로 배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데칼을 적용하는 자동차 또는 표면이 배경이 됩니다.
3.우리는 고품질의 무광택 비닐, 무독성, 환경을 사용하며 인쇄된 데칼처럼 초과 근무 품질을 잃지 않습니다.
4.데칼은 자동차를 손상시키지 않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한번 적용하면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5.우리는 하락 선박을 지원합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국가에 제일 근수를 추천해서 좋습니다.우리는 또한 도매 판매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그리고 최고의 서비스!
참조 사용:
1.부착할 표면이 매끄러운 표면인지, 볼록한 부분, 오목한 부분, 주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붙지 마십시오.
2.페이스트의 위치를 ??선택하고 표면에 떠 있는 먼지와 기름을 닦아 표면이 건조하고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3.붙여넣는 순서에 따라 간단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물론,스스로 해 보세요당신의 창의력에 따라.
4.제품 뒷면의 투명 필름을 살살 떼어내고, 붙일 때에는 가운데 부분을 붙인 후 좌우로 편평하게 펴준 후 투명 필름의 표면을 천천히 떼어내세요.아름다운.
질문:스티커를 제거할 수 있나요?
A:네, 스티커는 천천히 떼어내면 쉽게 떼어낼 수 있습니다.차량에 적용하는 경우 보조(헤어드라이어)를 위해 열을 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스티커를 다른 크기로 만들 수 있나요?
A:치수는 문의해 주세요.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경우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질문:필요한 색상을 맞춤 설정할 수 있나요?
A :네, 알려주세요.우리는 많은 색상을 가지고 있지만 선택한 위치에 모든 색상을 배치하지는 않습니다.다른 판매자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색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Q:필요한 스티커를 맞춤설정할 수 있나요?
ㅏ:네, 저희에게 연락하셔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세요.,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경우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Q:귀하의 스티커가 다른 판매자와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차이점이 뭐야?
ㅏ:예, 저희 스티커는 최신 중국 스티커 기술을 채택하여 스티커의 색상이 순수하고 투명하며 외관이 아름답습니다.우리 스티커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며 운송 중에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Q:귀하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나요?
ㅏ:그렇습니다, 우리는 하락 선박을 지원합니다,저희에게 연락해 주시면 귀하의 국가에 가장 적합한 물류를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우리는 또한 도매 판매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그리고 최고의 서비스!
배송 조건
1.배송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 Yanwen Economic Air Mail 또는 중국 우편 일반 소형 패키지 플러스, 해외 추적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귀하의 국가에 성공적으로 도착할 것이며 패킷 손실률은 매우 낮습니다.이 주문에서는 추적 번호가 아닌 분쟁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2.프로젝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긴급하게 제품이 필요한 경우 ePacket, China Post Air Mail, 해외 Standard Premium Ship Special Line-YW 또는 DHL, EMS, UPS 등과 같은 기타 로프를 선택하십시오.
3.배송 시간을 처리하는 경우 쉽게 논쟁을 열지 마십시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우리는 그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싶습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주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5.우리는 직송 및 도매를 제공하며 저희에게 연락하지 않기를 주저하며 그들과 장기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원합니다.
6.그들의 승인이 우리의 동의입니다.그들의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불 및 반품 및 재전송
1.만약에있어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하거나 분쟁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2.모든 품목은 원래 상태로 반품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환불을 거부할 것입니다. 구매자는 반품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비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3.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상품을 받은 경우 즉시 패키지와 제품 사진을 보내주시면 다시 보내거나 환불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