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형: 난방 유형
  • 반복성: 89467-33110, 8946733110, 89467 33110, 2349042, 234 9042
  • 히스테리시스: For LEXUS ES300 RX330 RX400H RX350 TOYOTA CAMRY HIGHLANDER SIENNA SOLA
  • 선형: 89467-0E010, 894670E010, 89467 0E010
  • 측정 범위: 8946708050,89467 08010,894670E010,89467 0E010,8946733050
  • 해상도: 89467-48130, 89467-07020, 89467-48080, 89467-12070, 234-9042
  • 감도: 89467-0E040, 89467-33090, 89467-07040, 89467-08030, 89467-08050
  • 센서 유형: 자기 유도
  • 브랜드 이름: NoEnName_Null
  • OEM NO.: 89467-08010,89467-08010,89467-48050,89467-33050,89467-33100,8946708010
  • 원산지: 중국


 







참고:


1. 사진과 부품 번호를주의 깊게 확인하여 자동차에 적합한 부품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자동차에 맞는 품목을 확인할 수없는 경우
부품 번호

또는
원본 제품 사진 주문 전에 확인하십시오.

3. 될 수있는 유일한 방법
100% 부품이 차량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원래 부품을 확인하십시오.


24 시간 이내 확인 후 곧 회신 드리겠습니다.





부품 번호:


89467-04010, 89467-07020, 89467-42060, 89467-33130, 234-9050, 8946704010

8946742060, 8946733130, 2349050, 8946707020, 25054059, ES10934, 15998, 15 998, 80051166

89467-08010 8946708010 89467-0E010 894670E010 89467-48050 8946748050 89467-0E040

89467-33090 89467-07040 89467-08030 89467-48130 89467-07020 89467-48080 89467-12070

234-9042 89467-33050 89467-33100 8946708050 89467 08010 894670E010 89467 0E010 8946733050


89467-0E010, 894670E010, 89467 0E010, 89467-33110, 8946733110, 89467 33110, 2349042, 234 9042




패키지 포함 사항
1 개



신청:

2007 렉서스 ES350 3.5L V6 오른쪽 업스트림

2007 위해 도요타 캠리 3.5L V6 오른쪽 업스트림

2005-2007 도요타 아발론 3.5L V6 업스트림 오른쪽

2005-2013 도요타 타코마 2.7L L4 업스트림

렉서스 ES300 3.0L V6 2002-2003

렉서스 ES330 3.3L V6 2004-2006
렉서스 RX330 3.3L V6 2004-2006
렉서스용 RX400H 3.3L V6 전기/가스 2006-2007
렉서스 RX350 3.5L V6 2010-2011, 2007
토요타 캠리 3.0L V6 2002-2006
토요타 캠리 3.3L V6 2004-2006
토요타 하이랜더 3.3L V6 2004-2007
토요타 하이랜더 3.3L V6 전기/가스 2006-2007
토요타 시엔 3.3L V6 2004-2006
토요타 솔라라 3.3L V6 2004-2008




서비스 정보:

보증:2 년

보증 유형:
교체 보증

모든 질문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24 시간 이내에 답변됩니다.

메시지를 받으면 회신하겠습니다.




배송 정보:

모든 상품은 이내로 발송됩니다 2 근무일 지불이 확인 된 후.

결제하기 전에 배송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수입 관세, 세금 및 요금은 품목 가격 또는 배송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구매자의 책임입니다.

배송 시간은 참조 용이며 시즌을 구매하며 악천후로 인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피드백:


해결해야 할 문제는 부정적인 피드백보다 낫습니다.

도중에 부품이 손상되거나 결함이있는 경우,

문제 설명을 보내거나 문제 및 고객 서비스 및 기술에 대한 사진을 찍으십시오.


부서는 당신과 함께 그것을 해낼 것입니다.

사진과 비디오가 여기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질문을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해결할 것입니다.

귀하의 긍정적 인 피드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떠나주세요
5 별 피드백,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