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원: CN (정품)


항목 유형: 이모빌라이저 에뮬레이터
디코딩 후 Renault 사출 컴퓨터 RENAULT RESET TOOL을 사용하거나 보안 코드를 입력하여 대부분의 경우 엔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출 컴퓨터 중 일부는 메모리에 저장된 이모빌라이저 코드 없이는 작동 할 수 없습니다.
원유 EDC15C3, DCU3R 및 MSA15, 가솔린 SIRIUS32 (1.4Lengine 제외) 및 2.0L 16V 엔진 용 FENIX5 는 잠금 해제 (좋은 키 포함) 이모빌라이저 장치 또는 르노 이모빌라이저 에뮬레이터 용으로 작동해야합니다.

피팅:
단일 데이터 와이어 코드 고정 장치가 장착 된 르노 모델에 적합합니다. I.E. 1994 부터 약. CAN이 도입 될 때까지 (정확한 모델에 따라 2003 2001).
Immo 핀 코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For renualt ecu 디코더를 사용하여 ecu를 디코딩합니다.
3 개의 전선 만 연결하십시오: 점화, 접지 및 데이터.
작은 모듈 크기
모듈은 자동차에 영구적으로 연결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 휘발성 메모리는 평평한 배터리 또는 점프 스타트 후에도 데이터 손실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필요한 경우 모듈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ECU
지멘스 펜스 3B 용
지멘스 펜스 5 용
지멘스 시리우스 32
SAGEM SAFIR용 (55 핀)
SAGEM SAFIR2 용 (35 핀)
BOS CH 용. 모트로닉 MP7.0
자석용 마렐리 IAW 06R
자석용 마렐리 IAW 8R.30
디젤 ECU의 경우
BOS CH 용. MSA15.5 (DTI)
BOS CH 용. EDC15C3 (DCI)
루카스 DCU3R (1.9D)
코드화 된 연료 차단 밸브 (1.9D DDS)
회로.
점화 장치를 다시 켜면 차가 시동됩니다.
색상: 표시된 대로
재질: 플라스틱

패키지 내용물
1 x 에뮬레이터

위의 패키지 내용만, 다른 제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참고: 가벼운 촬영 및 다른 디스플레이로 인해 그림의 항목 색상이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측정 허용 오차는 +/- 1-3c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