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노트 |
1. 일반적으로 결제 후 24 시간 이내에 주문을 처리합니다. 필요한 다른 정보가 있으면이 시간 동안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배달할 수 없습니다P.O 박스수신자의 전화 번호 없이는 배달 할 수 없습니다. 3. 배송 주소가 해외 주문서에 기입된 주소와 동일한지 확인하십시오. 4.브라질 고객DHL 또는 FedEx를 선택한 경우 세금 번호 (CNPJ NO. 또는 CPF NO.) 를 알려주십시오. 5.러시아 고객수신자의 전체 이름을 알려주십시오. 6.독일& 유럽 고객, "FedEx" 배송을 선택하는 경우 EORI No. 를 제공하십시오. 7.원격 지역 요금DHL/Fedex 웹 사이트의 원격 영역에 나열된 주소의 경우 US $35 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
수입 세금 |
우리는 수입세, 통관료 또는 통관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위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을 거부하여 소포가 우리에게 반송되는 경우, 구매자가 해당 수수료를 완료하고 반품 및 재전송 비용을 모두 지불할 때까지 소포를 다시 보내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위의 이유로 주문을 취소하거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반품 및 환불 |
모든 품목은 공장에서 바로 새 것이다. 불량 상품 받으실 경우, 영수증 서명 후 3 일 이내 연락 부탁드립니다. 환불하거나 교체하겠습니다. 수령 후 7 일 이내에 반품 가능 (배송화물 제외) 수령 후 20 일 이내에 반품 할 수 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 년 이내에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송 우송료 지불하고 물품 우리 반송하는 것 고객의 책임입니다. 우리 비용 부담해서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든 반품은 애프터 서비스 직원이 확인해야 하며, 사전 통지 없이 반품 패키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량품이 아닌 반품에는 관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보증 |
1 년 공장 보증(액세서리는 포함되지 않음). 보증은 다음과 같이 무효화됩니다. (1) 과한 마모, 오물, 오용, 부적절한 설치 또는 조작, 방치, 사고 등에 의한 손해. (2) 구매자가 상품을 당사에 반품할 때 부적절한 포장으로 인한 모든 손해. (3) 허가받지 않은 사람이 제품을 분해하거나 수리 한 경우. |
피드백 |
고객의 만족이 우리의 최종 목표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하시면 저희에게 맡기시기 바랍니다별 5 개 피드백. 문제가 있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이의를 제기하거나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모든 메시지 또는 이메일은 영업일 기준 1 일 이내에 응답됩니다. 회신을 받지 못한 경우, 저희 관리자에게 이메일이나 불만 사항을 다시 보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