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MXR-SNA 코일 오버는 거리 사용을위한 엔트리 레벨로 설계되었습니다. 전체 길이 높이 조절 및 조절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일부 차량에 적용 가능) 가 특징으로, 자세를 낮추고 일상 사용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신청
미쓰비시 이클립스 (3 세대) 용 D53A/D52A 2000-2005
사양
탑 마운트: 캠버 플레이트 전면이있는 베개 볼 상단 마운트, 표준 고무 상단 마운트 후면.
댐핑: 조절 가능한 댐퍼 힘 없음
전면 스프링 속도: 10 kg/mm (556 lbs/in)
후방 스프링 속도: 7 kg/mm (392 lbs/in)
스프링 길이 전면: 200mm
스프링 길이 후면: 20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전면: 430mm-57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후면: 480mm-540mm
조정 가능한 높이: 예 1 "에서 3" 낮추기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금
패키지 포함
제품 포함: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후면 2, 높이 조절을위한 페어 렌치.
차원
총 중량: 25.28kg
패키지 크기: 63*51*21cm
기능
1. 1 " - 3" 에서 높이 조정 무게 중심을 낮추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 캠버 플레이트 상단 마운트는 별도의 캠버 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면 전용)
3.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전면 전용)
4. 고무 탑 마운트는 어떤 속도에서도 도시 사용을 위해 부드럽고 용서하는 승차감을 제공하며 고무 조인트는 단단한 충격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면 만)
5.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6.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7.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8.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10. 높이 조정 도구 포함.
11. 전체 재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