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peedingrods COT6 하강 코일 오버, 24 클릭 조정 가능한 리바운드 댐핑, 독립적 인 승차감 높이 및 스프링 장력 설정, 고점도 지수 댐핑 오일 및 55CrSi 스틸 냉간 구부러진 스프링 개발,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와 적절한 전망은 편안함과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이 서스펜션 시스템은 일일 운전 및 가끔 가벼운 트랙 사용에 이상적입니다. 제품의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이 퀄리티 구성 요소가 채택되었습니다. 각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고객에게 완벽한 성능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완벽하게 테스트되고 완전히 도로 테스트됩니다.
기능
1. 1 " - 3" 에서 높이 조정 낮추기무게 중심을 낮추고 더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조정 가능한 사전 하중 스프링 장력흔들리는 움직임을 어느 정도 줄이다
3.고점도 지수 댐퍼 오일--- 넓은 온도 범위에서 댐핑을보다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4.24 클릭 리바운드 조정-이렇게하면 코일 오버 시스템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주행을 위해 댐핑을 완전히 부드럽게 설정하십시오. 더 활발한 운전을 위해서는 16 번의 클릭으로 설정하십시오. 가끔 트랙 데이의 경우 완전 뻣뻣하게 설정하십시오.
5.CNC 가공 알루미늄 상단 마운트 및 사물함---우수한 강도 및 체중 절약
6.높은 강성 55CrSi 강철 냉간 구부러진 코일 스프링-- 600,000 회 이상 지속적으로 높은 인장 강도를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합니다.
7. 모든 삽입물은장착 된 긴 고무 장화--- 댐퍼를 더 잘 보호하고 내구성이 있어야합니다.
8.베개 볼 마운트가있는 탑 캠버 플레이트서스펜션 및 스티어링에서 보다 정밀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9.고급 트윈 튜브 기술--- 대부분의 주행 조건에서 우수한 핸들링 및 제어 특성 제공
10.부식 방지 코팅이 된 양극 산화 처리 된 충격 바디-양극 산화 알루미늄 및 분말 코팅 탄소강 부품
11.최고를위한 테스트-- 모든 부품은 도로에서 전문 레이서가 조립하고 테스트하기 전에 전문 기계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12.클린 룸 조립--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렉서스 LS460 2007 적합-2016 RWD
참고: 1. AWD 또는 에어 서스펜션이있는 모델에 맞지 않음
2. 코일 오버 키트는 "차를 낮추십시오" 원래 승차 높이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사양
-댐핑: 리바운드 조정 24 회 클릭
-스프링 속도 전면: 12 kg/mm (672 lbs/in)
-스프링 속도 후면: 8 kg/mm (448 lbs/in)
-스프링 길이 전면: 230mm
-스프링 길이 후면: 230mm
-높이 조절 가능: 1-3 인치 낮추기
-코일 오버 전체 길이 전면: 570mm-68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후면: 570mm-690mm
-충격 유형: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골드 스핑이있는 블랙 바디
패키지 포함
코일 오버 스프링 키트 1 x 세트 (2 전면 + 후면 2)
높이 조절을위한 렌치 1 x 쌍
1 x 설치 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