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A0ET000 226A0JA10C
적합:
다음 2007-2014 인피니티 년에 적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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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
모델 |
엔진 |
위치 |
2008-2012 |
EX35 |
V6 3.5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5H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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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EX37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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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2012 |
FX35 |
V6 3.5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5DE, VQ35H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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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FX37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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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2013 |
FX50 |
V8 5.0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K50V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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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2012 |
G25 |
V6 2.5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
2007-2008 |
G35 |
V6 3.5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5DE, VQ35HR |
|||
2008-2013 |
G37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7VHR |
|||
2007-2010 |
M35 |
V6 3.5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5DE, VQ35HR |
|||
2011-2013 |
M37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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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2013 |
M56 |
V8 5.6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K56VD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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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Q70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11/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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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Q70 |
V8 5.6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11/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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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QX50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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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QX70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
2014 |
QX70 |
V8 5.0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 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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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2007-2014 닛산 년에 적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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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
모델 |
엔진 |
위치 |
2007-2009 |
350Z |
V6 3.5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5H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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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2013 |
370Z |
V6 3.7L |
하류 왼쪽 + 오른쪽 |
참고: 엔진 코드 VQ37VHR |
구매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A: O2 센서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압 측정 또는 파형 시뮬레이션에 의한 공기/연료 혼합물의 변화.
10 메가 옴 디지털 전압계를 사용하십시오. 전압계의 빨간색 프로브를 센서의 신호선에 연결
검은 색 프로브를 엔진 접지에 연결합니다. (백 프로브 방법을 사용하고 와이어를 뚫지 마십시오.) 좋은 것을 위해
센서, 전압은 엔진을 시동 한 후 0.1 와 0.9 볼트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변동해야합니다.
3 분.
전압계의 비디오 클립을 가져 와서 센서가 있으면 문의하십시오.
0.1 및 0.9 볼트 사이의 범위를 초과합니다.
0.5 볼트 이하로 유지
특정 전압에서 고정 상태 유지
이 경우 센서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