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R-SLC 높이 조절이 가능하지만 샤프트의 상단을 노브로 댐핑 조정 기능을 추가하는 MXR-SNA 코일 오버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거리용으로 제작되었지만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컨트롤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하게됩니다.
신청:
마쓰다 RX-8 FE, SE 2004-2011 방켈 쿠페 RWD 1.3
마쓰다 RX-8 2003.04-2008.02 일본 SE3P 베이스 모델, 타입 E, 타입 S
마즈다 RX-8 2004-2011 미국 SE3P
사양:
수량: 전면 2 장 + 후면 2 장 + 스테인리스 스틸 렌치 2 장
조정 가능한 높이: 예 1 ``에서 3`` 로 낮추기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탑 마운트: 앞 베개 볼 상단 마운트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없음
스프링 예압: 7-10mm
스프링 속도 전면: 10 kg/mm (560 lbs/in)
스프링 속도 후면: 6 kg/mm (336 lbs/in)
색상: 골든
보증: 2 년 보증
특징:
* 1 " - 3" 에서 높이 조정 무게 중심을 낮추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24 리바운드 댐핑 조정 레벨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하게됩니다.
* 트윈 튜브 구조는 충격 흡수 장치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 고무 탑 마운트는 어떤 속도에서도 도시 사용을 위해 부드럽고 용서하는 승차감을 제공하며 고무 조인트는 단단한 충격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 및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로 내구성과 성능이 향상됩니다.
* 높이 조정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체 재건 가능.
통지
* 지침 포함. (그렇지 않은 경우 전자 책 버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전문 설치 및 정렬 제안.
* 관심있는 다른 자동차 부품은 우리 상점을 확인하십시오.
* 우리가 도울 수있는 것은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