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팁: 아래 크기 차트에서 올바른 크기 기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로에서의 사용에 많은 가치를 두어 개발 된 X-Fourteen / X-Spirit III는 라이더가 앞으로 강하게 기울어 진 위치를 기본 위치로 설정합니다. 쉘은 뒤쪽으로 헬멧의 앞 부분에서 달리는 타는 바람을 분석하여 설계 한 다음 바람 터널 시설에서 경주 세트 뒤쪽으로. 쉘 표면의 가장자리와 모양, 라이딩 상태에 따라 교환 가능한 리어 플랩을 갖춘 리어 스태빌라이저 및 하부 에어 스포일러는 공기 역학적 성능을 최대로 향상 시키도록 설계 및 장착되어 있습니다. 풍동 실험의 값을 이전 모델과 비교했을 때 LIFT, DRAG 및 YAWING는 각각 3%, 10% 및 50% 감소했습니다 (사내 시설에서 측정 한 참조 값). 크게 늘어난 공기역학적 성능 라이더들 피로 완화하는데 많은 도움 줄 수 있습니다.
Marc Marquez는 개발을 위해 200 km/h 이상의 풍동 실험에 참여했습니다.
X-14/X-Spirit III 공기 역학적 성능
값은 X-TWELVE (사내 시설에서 측정 한 참조 값) 와 비교됩니다. 위로 움직이는 힘인 LIFT는-3% 이다. DRAG, 뒤로 움직이는 힘은-10%. YAWING, 고속 승마에서 헬멧의 흔들림을 일으키는 롤링 포스,-50%.
* 값은 사내 풍동 실험 시설에서 측정됩니다.
후면 플랩 와이드
후면 플랩 좁은 (옵션)
리어 플랩, 리어 스태빌라이저의 새로운 특징 인 X-Fourteen 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리어 스태빌라이저의 양쪽에 장착되어 있으며 2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라이딩 공기 역학에 뛰어난 표준화 된 와이드 타입 외에도 모션 프리 퍼포먼스가 뛰어난 좁은 타입 (옵션) 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부 에어 스포일러
탈착식 Lower Air Spoiler를 장착함으로써 공기 역학적 성능이 향상되고 라이딩 바람의 롤인이 방지되며 바람 소음이 억제됩니다. 하부 에어 스포일러는 턱 커튼과 함께 고정 할 수 있습니다.
X-Fourteen / X-Spirit III는 새로 개발 된 평면 방패 "CWR-F" 를 갖추고 있습니다. 반경과 두께는 방패의 각 영역에서 미세하게 결정되며 광학 특성이 완전히 향상됩니다. 폴리 카보네이트로 만든 CWR-F 실드는 명확한 시야와 고속 라이딩에서 처짐과 꼬임을 제거하는 고급 강성을 실현합니다. QR-E 실드베이스와 결합하여 실드를 쉽게 고정하고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가변 축 이중 동작 메커니즘에서 높은 기밀성이 보장됩니다.
실드 이중 잠금 메커니즘
실드의 예기치 않은 열림을 피하는 실드 잠금 장치는 후크를 끼울뿐만 아니라 슬라이딩 레버를 사용하여 실드를 외부에서 고정하여 실드를 잠급니다. 단단한 방패 잠금이 실현됩니다.
분리 버튼
선택적 분리 필름을 장착하는 래칫 타입 분리 버튼은 쉽게 조절 가능한 편심 조절기가 내장되어 새로 개발되었습니다.
티어 오프 버튼의 안쪽에는 PINLOCK® 핀이 장착되어 있으며,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새로운 PINLOCK® EVO 렌즈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실드베이스
가변 축 더블 액션 메커니즘에서 쉽고 단단한 고정 및 제거와 높은 기밀성을 보장하는 차폐 시스템을 위해 QR-E 도입되어 차폐를 쉽고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실드의 양쪽에있는 와류 발생기는 공기 역학적 성능을 향상시키고 바람 소음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저온이나 비오는 날씨에 발생하는 차폐막의 김서림을 방지하는 것이 편안한 승차감에 필수적입니다.
안개 지연 EVO 렌즈는 X-Fourteen / X-Spirit III로 표준화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시력을 커버하고 김서림을 방지하고 모든 조건에서 편안한 시력을 보장합니다.
* 사진은 설명 목적 일뿐입니다.
공기 흡입구는 X-Fourteen / X-Spirit III의 2 개 부분, 전방 및 상부 영역에 장착되어 있으며, 전방 위치에서도 환기 시스템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상단 공기 배출구와 후면 안정기 내부의 공기 배출구는 음압을 사용하여 뜨거운 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합니다.
또한, 헬멧의 하부에는 새로운 공기 경로가 장착되어 있으며, 하부 공기 흡입구에 도입 된 공기는 2 가지 방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부의 공기 흡입구의 상부는, 차폐막의 내부에 공기를 유도해, 제상 작용을 해, 그 하부는 뜨거운 공기나 습기가 남는 경우가 있는 뺨 부위에 공기를 유도한다.
볼 벤트 시스템
하부의 공기 흡입구로부터 도입된 라이딩 윈드는, 턱 바의 공기 루트 내부를 통과해, 볼패드의 이면에서 우레탄 폼까지 직접 닿습니다. 우레탄 폼 안에 뜨거운 공기가 머무는 것을 방지합니다.
X-TWELVE 비교
컬러 그래프는 풍동 실험에서 측정된 환기 효과를 보여줍니다. 파란색은 온도가 낮음을 나타냅니다. 30 초 동안 100km/h에 해당하는 바람에 노출 된 후 온도 변화.
* 값은 사내 풍동 실험 시설에서 측정됩니다.
X-Fourteen / X-Spirit III의 크기는 4 가지 크기의 쉘과 5 가지 크기의 충격 흡수 라이너의 조합으로 설정되며 XS에서 XXL 크기의 총 6 가지 크기입니다.
고탄성에 강한 유리섬유와 고성능 유기섬유의 복합층인 AIM + 쉘 구조는 안전기준의 요건을 용이하게 충족합니다. JIS 외에도 X-Fourteen / X-Spirit III는 DOT 인증을 받았습니다.
빨간 리본에 손가락을 걸고 뺨 패드를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