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형: 난방 유형
  • 반복성: Front, Upstream
  • 히스테리시스: For SUBARU FORESTER IMPREZA LEGACY 1997-2006
  • 선형: 0258007084, 0 258 007 084, 250-25023, 25025023
  • 측정 범위: ADS77020C, 65102, LB2251, 22641-AA100, 22641AA100
  • 해상도: 88971384, 88971385, 22641AA080, 250-25023, 81590
  • 감도: 22641-AA100, 22641AA100, 22641 AA100
  • 센서 유형: 자기 유도
  • 브랜드 이름: NoEnName_Null
  • 원산지: 중국
  • OEM NO.: 22641-AA080


참고:


1. 사진과 부품 번호를주의 깊게 확인하여 자동차에 적합한 부품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자동차에 맞는 품목을 확인할 수없는 경우
부품 번호


또는
원본 제품 사진 주문 전에 확인하십시오.


3. 될 수있는 유일한 방법
100% 부품이 차량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원래 부품을 확인하십시오.


24 시간 이내에 확인하고 곧 회신하겠습니다.



부품 번호:


22641-AA100, 22641A100, 22641 AA100, 22641A080, 250-25023, 81590

ADS77020C, 65102, LB2251, 0258007084, 0 258 007 084, 250-25023, 25025023



패키지 포함 사항
1 개



신청:

맞춤

모델

엔진

CC

KW

실린더

유형

스바루 포레스터 (SF _) 2.0 AWD (SF5)

EJ202

1994

90

4

닫힌 오프로드 차량

1997-2002

스바루 포레스터 (SF _) 2.0 AWD (SF5)

EJ202

1994

92

4

닫힌 오프로드 차량

1998-2002

스바루 임프레자 부동산 (GF) 1.6 i (GF3)

EJ161

1597

70

4

부동산

1998-2000

스바루 임프레자 부동산 (GF) 1.6 i AWD

EJ161

1597

70

4

부동산

1998-2000

스바루 임프레자 부동산 (GF) 2.0 i

EJ201

1994

92

4

부동산

1998-2000

스바루 임프레자 부동산 (GG) 1.6 AWS

EJ161

1597

70

4

부동산

2000-2006

스바루 임프레자 살롱 (GC) 1.6 i (GC3)

EJ161

1597

70

4

술집

1998-2000

스바루 임프레자 살롱 (GC) 1.6 i AWD

EJ161

1597

70

4

술집

1998-2000

스바루 임프레자 살롱 (GC) 2.0 i

EJ201

1994

92

4

술집

1998-2000

스바루 임프레자 술집 (GD) 1.6

EJ16,EJ161

1597

70

4

술집

2001-2006

스바루 임프레자 살롱 (GD) 1.6 awd

EJ161

1597

70

4

술집

2000-2009

스바루 레거시 III (BE) 2.0 AWD (BE5)

EJ201

1994

92

4

술집

1999-2003

스바루 레거시 III (BE) 2.5 AWD (BE9)

EJ25

2457

115

4

술집

1998-2003

스바루 레거시 III 부동산 (BH) 2.0 AWD (BH5)

EJ201

1994

92

4

부동산

1998-2003

스바루 레거시 III 부동산 (BH) 2.5 AWD (BH9)

EJ25

2457

115

4

부동산

1998-2003





서비스 정보:

보증:2 년

보증 유형:
교체 보증

모든 질문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24 시간 이내에 답변됩니다.

메시지를 받으면 회신하겠습니다.




배송 정보:

모든 상품은 이내로 발송됩니다 2 근무일 지불이 확인 된 후.

결제하기 전에 배송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수입 관세, 세금 및 요금은 품목 가격 또는 배송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구매자의 책임입니다.

배송 시간은 참조 용이며 시즌을 구매하며 악천후로 인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피드백:


해결해야 할 문제는 부정적인 피드백보다 낫습니다.

도중에 부품이 손상되거나 결함이있는 경우,

문제 설명을 보내거나 문제 및 고객 서비스 및 기술에 대한 사진을 찍으십시오.


부서는 당신과 함께 그것을 해낼 것입니다.

사진과 비디오가 여기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질문을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해결할 것입니다.

귀하의 긍정적 인 피드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떠나주세요
5 별 피드백,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