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MXR-SNA코일 오버는 거리 사용을위한 엔트리 레벨로 설계되었습니다. 전체 길이 높이 조절 및 조절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일부 차량에 적용 가능) 가 특징으로, 자세를 낮추고 일상 사용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신청 대상
BMW 5 시리즈 (E60)2004-2010 세단 AWD
모델: 525xi,528i xDrive,528xi,530xi,535i xDrive,535xi
참고:
-이 코일 오버는 BMW 525xi/530xi 3.0L 2007 적합하지 않으므로 일부 수정이 필요합니다.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 된 모델에 맞지 않음
-전면 댐퍼 너클 인서트 직경은 49mm 또는 부싱 55mm 입니다.
사양:
프론트 탑 마운트: 베개 볼 탑 마운트
후면 상단 마운트: 고무 상단 마운트
댐핑: 사용 불가
스프링 속도 전면: 10 kg/mm (560 lbs/in)
스프링 레이트 리어: 7 kg/mm (392 lbs/in)
스프링 길이 전면: 200mm
스프링 길이 후면: 200mm
높이 조절: 1-3 인치 낮추기
코일 오버 전체 길이 전면: 550mm-58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후면: 500mm-575mm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골드
패키지 포함
2 전면 및 2 후면 완벽한 코일 오버
높이 조절용 페어 렌치
차원
무게: 26500g
크기: 71*51*21 cm
특징:
1. 무게 중심을 낮추고 더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있는 1 " - 3" 에서 높이 조정
2.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3.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로 내구성과 성능이 향상됩니다.
5. 높이 조정 도구 포함.
6.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7. 마운트, 칼라 및 스프링 퍼치를 포함한 코일 오버 시스템의 대부분의 조각은 6061-T6 빌렛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있으며 녹슬지 않는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8.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수 표면 처리 된 스틸 쇼크 바디.
9. 전체 재건 가능.
알림:
* 지침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문 설치 및 정렬 제안.
* 관심있는 다른 자동차 부품은 우리 상점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