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BMW 3 시리즈의 경우 (E90) 술집 (2004-2011)
316i, 318i, 320i, 323i, 325i, 328i, 330i, 335i, 316d, 318d, 320d, 325d, 330d, 335d.
BMW 3 시리즈의 경우 (E91부동산/투어 (2004-2012)
316i, 318i, 320i, 323i, 325i, 328i, 330i, 335i, 316d, 320d, 325d, 330d, 335d.
참고:
1) 이 제품에 적합RWD차량오직, M3 모델은 아닙니다.
2) 엔진 바를 피하기 위해 와셔를 추가하고 후면 OE 충격 상단 마운트 상단 부분을 직경 12mm 로 조금 더 크게 뚫는 것이 좋습니다.
사양
높이 조절: 1-3 인치 낮추기
탑 마운트: 앞 베개 볼 탑 마운트
탑 마운트: 후면 OE 상단 마운트 필요
댐핑: 사용할 수 없음
스프링 속도 전면: 10 kg/mm (560 lbs/in)
스프링 속도 후면: 8 kg/mm (448 lbs/in)
스프링 길이 전면: 200mm
스프링 길이 후면: 18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전면: 485mm-52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후면: 500mm-570mm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기능
1. 무게 중심을 낮추고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있는 1 ``-3`` 에서 높이 조정
2.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3.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로 내구성과 성능이 향상됩니다.
5. 높이 조정 도구 포함
6.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7. 마운트, 칼라 및 스프링 퍼치를 포함한 Coilover 시스템의 대부분의 부품은 6061-T6 Billet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있으며 녹슬지 않는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8. 전체 재건 가능
9. 내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수 표면 처리 된 스틸 쇼크 바디.
통지
* 전문 설치 및 정렬 제안.
* 관심있는 다른 자동차 부품은 우리 상점을 확인하십시오.
* 우리가 도울 수있는 것은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