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형: 오일 압력
  • 국가/ 지역 제조: china
  • 교류 부품 번호: 55334
  • 특징: shock absorber struts
  • 소재 유형: 3
  • 제품 중량: 28kg
  • 품목 높이: 53
  • 품목 너비: 54
  • 제품 길이: 54
  • 제조업체 부품 번호: 43
  • 브랜드 이름: MXR
  • 원산지: 중국
  • Claims:: No any proprietary rights,affiliate and sponsorship with the third party marks.
  • Color: AS PIC
  • condition: NEW
  • fit 1: for CHRYSLER 300C 2005-2010
  • fit 2: for DODGE CHALLENGER 2008-2010
  • fit 3: for DODGE CHALLENGER SRT8 2008-2010
  • fit 4: for DODGE CHARGER SRT8 2006-2010
  • fit 5: for DODGE 2005-2008
  • Fitment: RWD APPLICATION
  • Height: Adj.
  • name: 16@co-srt8-0610-g-lc-vg3
  • note: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for whatever we can help
  • Product Note:: Due to the light and different screen display,the picture and product maybe slightly different
  • Product Type:: This is aftermarket replcement part.
  • TYPE: Shock Absorber Struts
  • Warranty: 2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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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MXR-SLC높이 조절이 가능하지만 샤프트의 상단에 노브로 댐핑 조정 기능을 추가하는 MXR-SNA 코일 오버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거리용으로 제작되었지만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컨트롤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청
닷지 챌린저 R/T 5.7L V8 RWD, 쿠페 2009-2010 용
닷지 챌린저 SE 3.5L V6 RWD, 쿠페 2009-2010
닷지 챌린저 SRT8 6.1L V8 RWD, 쿠페 2008-2010
닷지 충전기 베이스 2.7L V6 RWD용, 세단 2006-2007
닷지 충전기 베이스 2.7L V6 RWD용, 세단 2007
닷지 충전기 데이토나 R/T 5.7L V8 RWD, 세단 2006
닷지 충전기 R/T 5.7L V8 RWD용, 세단 2006-2010
닷지 충전기 SE 2.7L/3.5L V6, 5.7L V8, RWD, 세단 2006-2010
닷지 충전기 SRT8 6.1L V8, RWD, 세단 2006-2010
닷지 충전기 SXT 3.5L V6, RWD, 세단 2006-2010

RWD 응용 프로그램



사양
탑 마운트: 앞 베개 볼 탑 마운트
탑 마운트: 후면 고무 탑 마운트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유형: 하강 키트
스프링 속도 전면: 12 kg/mm (672 lbs/in)
스프링 레이트 리어: 14 kg/mm (784 lbs/in)
스프링 길이 전면: 230mm
스프링 길이 후면: 240mm
높이 조절: 1-3 인치 낮추기
코일 오버 전체 길이 전면: 510mm-600mm
코일 오버 전체 길이 후면: 570mm-630mm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골드

패키지 포함
2 전면 및 2 후면 완벽한 코일 오버
높이 조절용 페어 렌치



차원
무게: 30800g
크기: 71*51*21 cm

기능

1. 무게 중심을 낮추고 더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있는 1 " - 3" 에서 높이 조정
2. 24 리바운드 댐핑 조정 레벨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4.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5. 고강도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로 내구성과 성능이 향상됩니다.
6. 높이 조정 도구 포함.
7.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8. 마운트, 칼라 및 스프링 퍼치를 포함한 코일 오버 시스템의 대부분의 부품은 6061-T6 빌렛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있으며 녹슬지 않는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9. 전체 재건 가능.




통지

* 전문 설치 및 정렬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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