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골프 MK7 R 아우디 2015 + V8 MK3 A3 S3 TT 실리콘 터보 입구 팔꿈치 튜브 성능 흡기 호스 파이프
EA888 용. 3 세대 엔진
신청:
재질: 알루미늄
색상: 블랙
플러그 앤 플레이 설치
총 내경: 약. 65mm (표준 부분 수축: 약. 53mm)
내경 입력 터보 차저: 약. 53mm (표준 부품: 약. 48mm)
내경 섭취량: 약. 65mm (표준 부분: 약. 62mm)
적합: IS12, IS20, IS38 IHI 터보 차저
Racingline 흡기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다음과 같은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x 터보 입구 팔꿈치-ITINLET
차량 장착
폭스 바겐:
용골프 MK7 GTI 1.8T
용골프 MK7 해치백 2.0T
용골프 MK7 스포츠바겐 Gen3 2.0T
용골프 Mk7/7.5 R 2.0T
용아우디:
용S3 8V 콰트로 2.0 T
용A3 8V FWD 1.8T
용A3 8V 콰트로 2.0 T
용TT/TTS MK3 2.0T 2014 +
용좌석:
용레온 MK3 1.8T
용레온 MK3 2.0T
용쿠프라 5F 1.8T
용쿠프라 5F 2.0T
용스코다:
용옥타비아 MK3 1.8T
용옥타비아 MK3 2.0T
용VRS 5E 1.8T
용VRS 5E 2.0T
레이싱 라인 성능 터보 입구 팔꿈치
MQB Golf 7 GTI/R 및 Audi S3 용 하이 플로우 터보 90 은 터보 차저로의 공기 흐름을 크게 증가시키는 간단한 업그레이드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냉기 흡입구, 표준 에어박스 또는 실제로 다른 어떤 애프터 마켓 흡기 시스템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간단한 장치인 High-Flow Turbo 90 은 크기가 크고 자유롭게 흐르는 흡입구 엘보로, 작고 제한적인 플라스틱 공장 입구를 대체하기 위해 알루미늄 빌릿으로 가공된 CNC입니다. 그것 없이는, 고유량 흡기 시스템의 잠재력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어렵게 얻은 부드러운 흡기 충전량이 공장 부품의 단단하고 제한적인 굴곡을 통과하기 위해 테이퍼 다운되어야하므로.
특성:
더 많은 공기가 들어오고 더 많은 공기가 배출되므로 터보에서 나오는 에너지의 흐름이 낭비되어서는 안됩니다.
OEM 터보 머플러는 거리 또는 트랙 무기의 진정한 잠재력을 숨기는 낭비적인 제한 부품입니다. 이 부분은 OEM 부품으로 인한 제한과 난기류를 제거하는 매끄러운 싱글 빌릿 디자인으로 터보 스풀링 사운드를 개선하고 응답을 향상시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