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형: 오일 압력
  • 국가/ 지역 제조: CHINA
  • 교류 부품 번호: For NISSAN S13 240SX 200SX 180SX
  • 특징: for NISSAN S13 Silvia 200SX 180SX
  • 소재 유형: Aluminum+Iron
  • 제품 중량: 25kg
  • 품목 높이: 21cm
  • 품목 너비: 53cm
  • 제품 길이: 64cm
  • 제조업체 부품 번호: For NISSAN S13 240SX 200SX 180SX
  • 브랜드 이름: maxpeedingrods
  • 원산지: 중국
  • OEM NO.: For NISSAN S13 240SX 200SX 180SX
  • Warranty: 2 years warranty for any manufacture defect
  • shock absorbers: air suspension for car
  • Product Type:: This is aftermarket replcement part.
  • Application 3:: for Nissan S13 Sileighty Japan Market 98
  • coilovers universales suspension system and guidance: suspension and direction air suspension kit
  • Claims:: No any proprietary rights,affiliate and sponsorship with the third party marks.
  • Product Note:: Due to the light and different screen display,the picture and product maybe slightly different
  • Application 1:: for Nissan S13 Silva Japan Market 89-94
  • Application 4:: for Nissan S13 200SX Europe/New Zealand Market 89-94
  • air ride: air suspension
  • Application 2:: for Nissan S13 180SX Japan Market 89-98
  • Front spring Rate: 8kg/mm (448 lbs/in)
  • Rear spring Rate: 7kg/mm (392 lbs/in)
  • spring cylinders coilover: Shocker suspension steering
  • suspension and direction: coilover for car
  • Shipping: Free shipping to UK/AU/US no customs
  • Fit: Sileighty Japan 1998 SR20DET
  • Type: Coil Spring Over Struts / Shock Absorber
  • Part Manufacturer: Hi-performance aftermarket parts
  • Damper: 24 steps adjustable damper
  • suspension organizations shock absorbers for cars: suspension & steering Car shock absorbers
  • Quantity: one set (2 pieces rear + 2 pieces front)
  • Camber plates / top mounts: Adjustable damper; pillow ball design
  • universal coilovers: suspension


옵션정보

[(350852)주황색]


[(173)파란]



소개

MaXpeedingrods SP1 하강 코일 오버, 조정 가능한 리바운드 댐핑 표준, 프리로드 변경없이 별도의 높이 조정, 댐핑 오일 및 업그레이드 된 레이싱 스프링 개발,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일부 차량의 경우) 및 적절한 전망, 성능에 대한 서스펜션을 조정할 수있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차량을보다 인상적인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게다가, 우리의 모든 코일 오버는 먼지가없는 공장에서 조립되어 좋은 품질과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신청

닛산 S13 실바 일본 시장 89-93
닛산 S13 180SX 일본 시장 89-98 용
닛산 S13 200SX 유럽/뉴질랜드 시장 89-94
닛산 S13 240SX 북미 89-90 용
닛산 S13 Silighten 일본 시장 98 용

사양:

탑 마운트: 캠버 플레이트 전면이있는 베개 볼 상단 마운트, 표준 고무 상단 마운트 후면.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전면 스프링 속도: 8 kg/mm(448lbs/in)
후방 스프링 속도: 7 kg/mm (392lbs/in)
조정 가능한 높이: 예 1 "에서 3" 낮추기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블랙 바디에 블루 스프링
패키지 포함
제품 포함: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후면 2, 높이 조절을위한 페어 렌치.

차원

총 중량: 24.42kg
패키지 크기: 63*51*21cm

기능

1. 낮추다 높이 조정 1 " - 3" 더 낮은 무게 중심을 허용하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합니다.
2.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및 조향 응답을 위한 베개 볼 상단 마운트. (전면 전용)
3. 고무 탑 마운트는 어떤 속도에서도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너그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고무 조인트는 단단한 충격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면에만 해당)
4.24 수준의 조절 가능한 댐퍼-이것은 당신이 완벽하게 코일 오버 시스템에서 다이얼 할 수있는 능력을 허용합니다. 쾌적한 쾌적한 주행을 위해 댐핑을 완전히 부드럽게 설정하십시오. 더 활발한 운전을 위해서는 16 번의 클릭으로 설정하십시오. 가끔 트랙 데이의 경우 완전 뻣뻣하게 설정하십시오.
5. 트윈 튜브 구조 --- 대부분의 주행 조건에서 뛰어난 핸들링 및 제어 특성을 제공합니다.
6.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7.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9. 높이 조정 도구 포함.
10. 전체 재건 가능.
11. 업그레이드된 댐퍼 오일-넓은 온도 범위에서 댐핑을 더욱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12. 클린 룸 조립-더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합니다.
13. 모든 인서트에는 긴 고무 장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댐퍼를 더 잘 보호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통지

* 조정 가능한 승차 높이
* 조정 가능한 사전 하중 스프링 장력
* 24 레벨 조절 식 댐퍼
* 전문 설치가 권장됩니다 (지침 포함 없음)
*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

유료 IPEC 광산 구역 블랙리스트 (소포에 도달 할 수 없음)

6443

6215

6427

6230

6440

6225

6436

6646

6646

6233

6640

6612

6507

6642

6390

6435

6621

6415

6431

6438

6718

6999

6437

6426

6753

6639

6346

6537

6722

6754

6638

6714

6430

6751

6762

6555

6705

6330

6721







소개
맥스피딩로드 SP1코일 오버 하강, 조정 가능한 리바운드 댐핑 표준, 프리로드 변경없이 별도의 높이 조정, 개발 된 댐핑 오일 및 업그레이드 된 레이싱 스프링,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일부 차량의 경우) 및 적절한 전망, 성능에 대한 서스펜션을 조정할 수있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차량을보다 인상적인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게다가, 우리의 모든 코일 오버는 먼지가없는 공장에서 조립되어 좋은 품질과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신청
닛산 S13 실비아 일본 시장용 89-93
닛산 S13 180SX 일본 시장을 향해 89-98
닛산 S13 200SX 유럽/뉴질랜드 시장용 89-94
닛산 S13 240SX 북미 89-90 용
닛산 S13 실든 일본 시장 98 용



사양
탑 마운트: 캠버 플레이트 전면이있는 베개 볼 상단 마운트, 표준 고무 상단 마운트 후면.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전면 스프링 속도: 8 kg/mm(448lbs/in)
후방 스프링 속도: 7 kg/mm (392lbs/in)
조정 가능한 높이: 예 1 "에서 3" 낮추기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블랙 바디에 골드 스프링



패키지 포함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후면 2

-높이 조절을위한 페어 렌치.




차원
총 중량: 24kg
패키지 크기: 63*50*20cm




기능

1. 낮추다 높이 조정 1 " - 3" 더 낮은 무게 중심을 허용하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합니다.
2.
스티어링 응답을 선명하게 하기 위한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및 베개 볼 상단 마운트. (전면 전용)
3. 고무 탑 마운트는 어떤 속도에서도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너그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고무 조인트는 단단한 충격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면에만 해당)
4.
24 레벨 조절 댐퍼-이렇게하면 코일 오버 시스템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쾌적한 주행을 위해 댐핑을 완전히 부드럽게 설정하십시오. 더 활발한 운전을 위해서는 16 번의 클릭으로 설정하십시오. 가끔 트랙 데이의 경우 완전 뻣뻣하게 설정하십시오.
5. 트윈 튜브 구조 --- 대부분의 주행 조건에서 뛰어난 핸들링 및 제어 특성을 제공합니다.
6.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7.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9. 높이 조정 도구 포함.
10. 전체 재건 가능.
11. 업그레이드된 댐퍼 오일-넓은 온도 범위에서 댐핑을 더욱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12. 클린룸 조립-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합니다.
13. 모든 인서트는 장착 된 긴 고무 장화와 함께 제공됩니다 -- 댐퍼를 더 잘 보호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통지
-구매하기 전에 자동차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
지침 포함,설치 전에 모든 하드웨어를 확인하고 올바르게 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