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MaXpeedingrods SP1 하강 코일 오버, 조정 가능한 리바운드 댐핑 표준, 프리로드 변경없이 별도의 높이 조정, 댐핑 오일 및 업그레이드 된 레이싱 스프링 개발,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일부 차량의 경우) 및 적절한 전망, 성능에 대한 서스펜션을 조정할 수있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차량을보다 인상적인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게다가, 우리의 모든 코일 오버는 먼지가없는 공장에서 조립되어 좋은 품질과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신청
닛산 S13 실바 일본 시장 89-93
닛산 S13 180SX 일본 시장 89-98 용
닛산 S13 200SX 유럽/뉴질랜드 시장 89-94
닛산 S13 240SX 북미 89-90 용
닛산 S13 Silighten 일본 시장 98 용
사양:
탑 마운트: 캠버 플레이트 전면이있는 베개 볼 상단 마운트, 표준 고무 상단 마운트 후면.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전면 스프링 속도: 8 kg/mm(448lbs/in)
후방 스프링 속도: 7 kg/mm (392lbs/in)
조정 가능한 높이: 예 1 "에서 3" 낮추기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블랙 바디에 블루 스프링
패키지 포함
제품 포함: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후면 2, 높이 조절을위한 페어 렌치.
차원
총 중량: 24.42kg
패키지 크기: 63*51*21cm
기능
1. 낮추다 높이 조정 1 " - 3" 더 낮은 무게 중심을 허용하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합니다.
2.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및 조향 응답을 위한 베개 볼 상단 마운트. (전면 전용)
3. 고무 탑 마운트는 어떤 속도에서도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너그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고무 조인트는 단단한 충격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면에만 해당)
4.24 수준의 조절 가능한 댐퍼-이것은 당신이 완벽하게 코일 오버 시스템에서 다이얼 할 수있는 능력을 허용합니다. 쾌적한 쾌적한 주행을 위해 댐핑을 완전히 부드럽게 설정하십시오. 더 활발한 운전을 위해서는 16 번의 클릭으로 설정하십시오. 가끔 트랙 데이의 경우 완전 뻣뻣하게 설정하십시오.
5. 트윈 튜브 구조 --- 대부분의 주행 조건에서 뛰어난 핸들링 및 제어 특성을 제공합니다.
6.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7.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9. 높이 조정 도구 포함.
10. 전체 재건 가능.
11. 업그레이드된 댐퍼 오일-넓은 온도 범위에서 댐핑을 더욱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12. 클린 룸 조립-더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합니다.
13. 모든 인서트에는 긴 고무 장화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댐퍼를 더 잘 보호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통지
* 조정 가능한 승차 높이
* 조정 가능한 사전 하중 스프링 장력
* 24 레벨 조절 식 댐퍼
* 전문 설치가 권장됩니다 (지침 포함 없음)
*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유료 IPEC 광산 구역 블랙리스트 (소포에 도달 할 수 없음) |
||||||||
6443 |
6215 |
6427 |
6230 |
6440 |
6225 |
6436 |
6646 |
6646 |
6233 |
6640 |
6612 |
6507 |
6642 |
6390 |
6435 |
6621 |
6415 |
6431 |
6438 |
6718 |
6999 |
6437 |
6426 |
6753 |
6639 |
6346 |
6537 |
6722 |
6754 |
6638 |
6714 |
6430 |
6751 |
6762 |
6555 |
6705 |
6330 |
6721 |
소개
맥스피딩로드 SP1코일 오버 하강, 조정 가능한 리바운드 댐핑 표준, 프리로드 변경없이 별도의 높이 조정, 개발 된 댐핑 오일 및 업그레이드 된 레이싱 스프링,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일부 차량의 경우) 및 적절한 전망, 성능에 대한 서스펜션을 조정할 수있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차량을보다 인상적인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게다가, 우리의 모든 코일 오버는 먼지가없는 공장에서 조립되어 좋은 품질과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신청
닛산 S13 실비아 일본 시장용 89-93
닛산 S13 180SX 일본 시장을 향해 89-98
닛산 S13 200SX 유럽/뉴질랜드 시장용 89-94
닛산 S13 240SX 북미 89-90 용
닛산 S13 실든 일본 시장 98 용
사양
탑 마운트: 캠버 플레이트 전면이있는 베개 볼 상단 마운트, 표준 고무 상단 마운트 후면.
댐핑: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전면 스프링 속도: 8 kg/mm(448lbs/in)
후방 스프링 속도: 7 kg/mm (392lbs/in)
조정 가능한 높이: 예 1 "에서 3" 낮추기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압: 7-10mm
색상: 블랙 바디에 골드 스프링
패키지 포함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후면 2
-높이 조절을위한 페어 렌치.
차원
총 중량: 24kg
패키지 크기: 63*50*20cm
기능
1. 낮추다 높이 조정 1 " - 3" 더 낮은 무게 중심을 허용하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합니다.
2.스티어링 응답을 선명하게 하기 위한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및 베개 볼 상단 마운트. (전면 전용)
3. 고무 탑 마운트는 어떤 속도에서도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너그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고무 조인트는 단단한 충격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면에만 해당)
4.24 레벨 조절 댐퍼-이렇게하면 코일 오버 시스템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쾌적한 주행을 위해 댐핑을 완전히 부드럽게 설정하십시오. 더 활발한 운전을 위해서는 16 번의 클릭으로 설정하십시오. 가끔 트랙 데이의 경우 완전 뻣뻣하게 설정하십시오.
5. 트윈 튜브 구조 --- 대부분의 주행 조건에서 뛰어난 핸들링 및 제어 특성을 제공합니다.
6.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7.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9. 높이 조정 도구 포함.
10. 전체 재건 가능.
11. 업그레이드된 댐퍼 오일-넓은 온도 범위에서 댐핑을 더욱 안정적이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12. 클린룸 조립-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합니다.
13. 모든 인서트는 장착 된 긴 고무 장화와 함께 제공됩니다 -- 댐퍼를 더 잘 보호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통지
-구매하기 전에 자동차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지침 포함,설치 전에 모든 하드웨어를 확인하고 올바르게 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