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BFO 코일 오버는 변경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낡고 낡은 스트러트지만 큰 돈을 들이지 않고 더 잘 다룰 수 있습니다. 전체 길이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거리 사용시 더 많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신청
도요타 코롤라 E90 E100 E110 AE92 AE101 AE111 1988-1999
사양
상단 마운트: 베개 볼 전면 및 후면
스프링 속도 전면: 8 kg/mm (448 lbs/in)
스프링 속도 후면: 6 kg/mm (336 lbs/in)
높이 조절: 1-3 인치 낮추기
쇼크 타입: 트윈 튜브
스프링 예하: 7-10mm
색깔: 백색 봄이있는 까만 몸
패키지 포함
전면 및 후면을 위한 완전한 코일 오버 조립 키트.
높이 조절용 페어 렌치
차원
패키지 치수: 63*51*21
무게: 26720g
기능
1. 낮추다 높이 조정 1 " - 3" 더 낮은 무게 중심을 허용하고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합니다.
2.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3. 전체 길이의 먼지 부츠는 샤프트와 오일 씰이 손상되지 않도록합니다.
4.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5.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 및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6.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8.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수 표면 처리 된 스틸 쇼크 바디.
9. 전체 재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