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형: 오일 압력
  • 국가/ 지역 제조: CN
  • 교류 부품 번호: for Subaru Impreza WRX GC8
  • 특징: using for drift, racing, street
  • 소재 유형: High performance after market replacement
  • 제품 중량: 27.5KG
  • 품목 높이: 20cm
  • 품목 너비: 50cm
  • 제품 길이: 70cm
  • 제조업체 부품 번호: Front Spring Rate: 10 kg/mm (560 lbs/in)
  • 브랜드 이름: maxpeedingrods
  • 원산지: 중국
  • Damper: 24 Way Adjustable Damper
  • Coils, Springs, Air Conversion, Struts,Shocks,Coilover, Coilovers,: Suspension Struts, Shock Absorber
  • Claims:: No any proprietary rights,affiliate and sponsorship with the third party marks.
  • aluminum suspension seatpost shock: shock mount suspension
  • Fitment: for Subaru Impreza WRX GC8 1993-2001
  • Other: GC8 GF6 GF8
  • Product Type:: This is aftermarket replcement part.
  • Fit for:: 93-01 for Subaru Impreza WRX GC8
  • front suspension shock absorbers: rear shock absorber suspension
  • Rear Spring rate: 6 kg/mm (336 lbs/in)
  • Front Spring rate: 10 kg/mm (560 lbs/in)
  • Type: Coilover Suspensions
  • Adjustable camber plate: yes
  • Color: Orange
  • Product Note:: Due to the light and different screen display,the picture and product maybe slightly different
  • Coilovers Kits: Coilovers Shock Absorbers Strut
  • Adjustable height: yes
  • Suspension Coil Spring Kit,: Shock Spring Strut, Coil
  • Coilovers Shocks: Struts Coilovers Conversion Kits
  • Warranty: 2 Year


소개

MXR-SLC 높이 조절이 가능하지만 샤프트의 상단을 노브로 댐핑 조정 기능을 추가하는 MXR-SNA 코일 오버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거리용으로 제작되었지만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컨트롤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하게됩니다.

신청

스바루 임프레자 포함. WRX (GC, GF, GFC) 1992.11-2000.08
적합 섀시 코드: GC5,GC6,GC7,GC8/GF5,GF6,GF8

사양

탑 마운트: 베개 볼 탑 마운트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쇼크 타입: 트윈 튜브
높이 조절 가능: 예 1 ``에서 3`` 로 낮추기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전면 전용
스프링 예압: 7-10mm
스프링 속도 전면: 10 kg/mm (560 lbs/in)
스프링 속도 후면: 6 kg/mm (336 lbs/in)
색상: 골든

패키지 포함

그림과 같이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2 후면

차원

크기: 63*51*21 cm
무게: 27.36 kg

기능

1 " - 3" 에서 높이 조정 무게 중심을 낮추고 더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4 리바운드 댐핑 조정 레벨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하게됩니다.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높이 조정 도구 포함.
캠버 플레이트 상단 마운트는 별도의 캠버 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마운트, 칼라 및 스프링 퍼치를 포함한 코일오버 시스템의 대부분의 부품은 6061-T6 빌렛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높으며 녹에 강한 부품을 만듭니다.

통지

주의 사항: 코일 오버 키트는 "차를 낮추십시오" 원래 승차 높이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CO-GC8-G-LC-VG2
1. Adjustable Damping & Height
1. 조절 가능한 감쇠 및 높이
독특한 24 단계의 댐핑 조정은 다양한 조건에서 댐핑 성능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조정 가능한 하부 마운트는 최대 서스펜션 여행을 허용합니다
2. High Quality Components
2. 하이 퀄리티 구성 요소
캠버 플레이트와 칼라는 경도를 높이기 위해 6061-T6 빌렛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베개 볼 상단 마운트는 스티어링 느낌 및 반응 향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3.Hi-Tensile Performance Spring
3. 고인장 성능 스프링
600,000 시간 연속 테스트에서 스프링 왜곡은 0.04% 미만입니다. 특수 표면 처리로 스프링 내구성과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4. Twin-tube Construction
Dust boot protects damper seal
4. 트윈 튜브 구조 더스트 부츠는 댐퍼 씰을 보호합니다
더스트 부츠는 댐퍼 씰을 보호합니다
트윈 튜브 충격 설계로 오일 누출 문제 감소
FA 합성 쇼크 오일 증가 댐퍼 성능
CO-GC8-G-LC-VG2
CO-GC8-G-LC-VG2
CO-GC8-G-LC-VG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