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MXR-SLC 높이 조절이 가능하지만 샤프트의 상단을 노브로 댐핑 조정 기능을 추가하는 MXR-SNA 코일 오버를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거리용으로 제작되었지만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컨트롤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하게됩니다.
신청
스바루 임프레자 포함. WRX (GC, GF, GFC) 1992.11-2000.08
적합 섀시 코드: GC5,GC6,GC7,GC8/GF5,GF6,GF8
사양
탑 마운트: 베개 볼 탑 마운트
댐핑: 24 레벨 리바운드 댐핑 조절 가능
쇼크 타입: 트윈 튜브
높이 조절 가능: 예 1 ``에서 3`` 로 낮추기
조정 가능한 캠버 플레이트: 전면 전용
스프링 예압: 7-10mm
스프링 속도 전면: 10 kg/mm (560 lbs/in)
스프링 속도 후면: 6 kg/mm (336 lbs/in)
색상: 골든
패키지 포함
그림과 같이 완전한 코일 오버 2 전면 및 2 후면
차원
크기: 63*51*21 cm
무게: 27.36 kg
기능
1 " - 3" 에서 높이 조정 무게 중심을 낮추고 더 공격적인 자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4 리바운드 댐핑 조정 레벨을 사용하면 코일 오버 설정에서 완벽하게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로 조건에서 더 나은 승차감을 경험하게됩니다.
트윈 튜브 구조는 쇼크 업소버 내에서 충분한 스트로크를 허용합니다.
쉬운 설치를 위해 4 개의 충격 흡수 장치와 4 개의 스프링으로 구성된 완벽한 서스펜션 키트.
별도의 높이 조정은 댐퍼 스트로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차량에 설치된 코일 오버로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인장 성능 스프링-스트레스 스프링 왜곡이 0.04% 미만인 동안 600,000 회 이상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표면 처리는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높이 조정 도구 포함.
캠버 플레이트 상단 마운트는 별도의 캠버 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베개 볼 상단 마운트-스티어링 느낌과 반응을 향상시킵니다.
마운트, 칼라 및 스프링 퍼치를 포함한 코일오버 시스템의 대부분의 부품은 6061-T6 빌렛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높으며 녹에 강한 부품을 만듭니다.
통지
주의 사항: 코일 오버 키트는 "차를 낮추십시오" 원래 승차 높이를 유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