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되는 인터넷 서비스: 다른
  • 카테고리: Set Top Box
  • 자동 프레임 속도: no
  • HDR 표준: HDR10
  • 최대 출력: 4K @ 30 Hz
  • DVB-T2 튜너: no
  • 오디오: DTS
  • 비디오 코드: H.265/HEVC,Xvid,DivX
  • 오디오 출력: 오디오 라인 출력
  • USB 포트: 1x USB 2.0,1x USB 3.0
  • 와이파이 전송 표준: 802.11n 2.4 GHz
  • 시스템: 안드로이드 8.1
  • 최대 확장 용량: TF 카드 32 기가바이트
  • 힘: DC 5 볼트, 2A
  • IPTV: 아니다
  • Google 캐스트: 아니다
  • 시스템 업그레이드: 그렇습니다
  • OTA 업데이트: 아니다
  • 중량: 0.4 Kg
  • 원격 제어: 포함
  • 이더넷: 100 메터
  • 무선: 그렇습니다
  • 메모리: 8 기가바이트 eMMC,16 기가바이트 eMMC
  • 액세스 제어: 1 그램 DDR3,2 그램 DDR3
  • 블루투스: 아니다
  • 비디오 출력: HDMI 호환 2.0
  • OS: ANDROID
  • CPU: 록칩 RK3328 쿼드 코어
  • GPU: 펜타 코어 말리-
  • 브랜드 이름: CYKE
  • 원산지: 중국
  • Feature 1: For Android 8.1 TV Box
  • Feature 2: 4K media player
  • Feature 3: Set Top Smart TV Box
  • Feature 4: Drop shipping
  • Feature 5: Wholesale


U가 필요한 경우 Amlogic S905W 칩, U는 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https://www.해외.com/item/1005004279304335.html

하이라이트

-GPU: 말리 450 펜타 코어, 최대 750MHz +(DVFS)
-RAM: DDR3 1GB/2GB , ROM: eMMC 플래시 8GB/16GB
-안드로이드 8.1 OS

패키지 포함

-1 x TX3 미니 박스
-1 x 원격 제어
-1 x 전원 공급 장치
-1 x HD 케이블
-1 x 사용자 설명서

Q: 주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수신 주소 또는 구입 한 품목과 같은?

A: 주문 정보는 주문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정보가 잘못된 경우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 주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최초 주문 정보 따라 당신 소포 발송될 것입니다.

Q: 왜 제 주문이 중국 밖으로 배송되지 않습니까?

A: 10 일 후에 추가 추적 정보가 없는 경우. 국내 배송 문제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추가 지원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Q: 소포가 여전히 "배송"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국제 배송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소포에 대한 업데이트가 없으면 안심하십시오. AliExpress 배송 방법을 사용합니다. 15 일에서 60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Q: 왜 다른 제품을 받습니까?

A: 추가 지원은 고객 서비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Q: 처음에 여러 개를 구매했을 때 왜 한 개만 받습니까?

A: 하나의 주문은 각각 고유 한 추적 번호가 포함 된 여러 소포를 통해 배송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추적 번호에 따라 추적하십시오. 추가 지원은 고객 서비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Q: 소포를 받기 전에 “상품 수령 확인” 을 클릭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우연히 클릭했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소포는 어쨌든 가능한 빨리 배송됩니다. 업데이트하려면 추적 번호를 따르십시오. 5 성급 리뷰는 소포를 받으면 대단히 감사합니다.

Q: 주문이 마감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안전한 계정과 결제 방법으로 새 주문을 해주세요.

Q: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합니까?

A: 사용 설명서에 따라 제품이 올바르게 사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지원은 고객 서비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Q: 아직 소포를 받지 못했지만 주문 세부 정보 페이지에 "배송됨" 으로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소포 정보는 먼저 현지 우편으로 확인하십시오. 추가 지원은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Q: 왜 소포가 반환됩니까?

A: 수신 주소 또는 전화 번호가 잘못되었거나 물류 회사가 귀하의 주소로 배송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 서비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