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xh 21 22 XL HP 21 22 HP21 21XL 22XL Deskjet F2180 F2280 F4180 F380 380 프린터

참고:
잉크 카트리지 주문먼저 확인해야합니다오리지널 카트리지 모델,
오리지널 잉크 카트리지가21 (또는 21XL) 아님,하지마구매이 카트리지.
왜냐하면다른 영역은 다른 카트리지 모델을 사용합니다., 프린터 모델은 동일하지만!
모르는 실사를위한 조언!


카트리지 정보:
카트리지 모델:21 XL
지역:전 세계 (프린터 버전)
볼륨:검정 20ml,(약)
페이지 출력량: 블랙(5% 커버리지 600 페이지)(약)
패키지 내용:
1x21 XL 검정 잉크 카트리지
포장 유형:
• 흰색 상자 포장
프린터 모델:
데스크젯3910 3915 3918 3920 3930 3930v 3938 3940 3940v D1311 D1320 D1330 D1341 D1360 D1368 D1415 D1420 D1430 D1445 D1455 D1460 D1468 D1470 D1520 D1530 D1550 D1558 D1560 D1568 D2320 D2330 D2345 D2360 D2368 D2430 D2445 D2460 F2110 f2120 F2128 F2140 F2180 F2185 F2187 F2188 F2210 F2212 F2214 F2235 F2238 F2240 F2250 F2275 F2280 F2288 F2290 F300 F310 F325 F335 F340 F350 F370 F375 F380 F385 F390 F394 F4100 F4135 F4140 F4150 F4172 F4175 F4180 F4185 F4188 F4190 F4194...
팩스1250 3180...
OfficeJet4315 4315v 4315xi 5600 5605 5610 올인원 5610v 올인원 5610xi 올인원 J3608 J3625 J3635 J3640 J3650 J3680...
포토 스마트5610 올인원 5610v 올인원 5610xi 올인원...
PSC1401 1402 1403 1406 1408 1410 올인원 1410v 올인원 1410xi 올인원 1415 1417 올인원...





Q & A
1) 프린터에 "잉크 충분하지 않음", "비어 있음" 또는 표시등 "깜박임" 이 표시됩니다.
품질 문제가 아닙니다.
잉크 게이지를 재설정 할 수 없기 때문에 재생산 카트리지에서는 매우 흔합니다.
인쇄를 재개하려면 프롬프트를 통해 "확인" 또는 "계속" 을 클릭하십시오.
프린터에 LCD 화면이 있으면 "확인" 을 누르십시오.
2) 오류 메시지 "인식되지 않음" 카트리지 손상됨 "... ...
그림에서 예제:

이 상황에서는 보통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잘 설치하지 않음
2. 더러운 잉크 카트리지 칩
솔루션:
1. 프린터 내부의 크래들에서 문제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구리 스트립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2, 연필 지우개를 취하고 접촉 위에 단단히 지우개,
3 카트리지를 프린터에 다시 설치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프린터를 다음으로 재설정하십시오.
1. 카트리지가 설치된 컴퓨터 및 프린터 끄기
2. 프린터 플러그를 뽑고 모든 것을 2 분 동안 꺼두십시오.
3. 다시 프린터 컴퓨터 시도합니다 인쇄.
3) 열악한 인쇄 품질
그림에서 예제:

청소주기를 실행하십시오. 한 번의 사이클이 완료되면 프린터가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합니다.
당신이 만족하지,
프린트 헤드 노즐이 건조 잉크로 막히지 않도록 다음 사항을 따르십시오.
1. 보푸라기없는 타월 (i.e. 커피 필터) 를 반으로 접습니다.
2. 프린터에서 카트리지를 제거하고 프린트 헤드 (카트리지 하단에있는) 를 찾고 프린트 헤드가 아래쪽을 향한 카트리지를 잡고 커피 필터에 3 초 동안 누릅니다.
3. 리프트 카트리지 업 당신은 잉크 블롯 커피.
4) 리필 잉크 수 있는지 여부?
우리는 고객 리필 잉크를 제안하지 않습니다. 내부 카트리지 후 리필 잉크는 공기 중에 쉽게 발생하고 인쇄 할 수 없습니다 (또는 손상된 카트리지 칩).

은행 송금
1) 우리는 Alipay, 서쪽 조합, tt를 받아들입니다. 모든 주요 신용 카드는 보안 지불 프로세서 에스크로를 통해 수락됩니다.
2) 지불은 주문 후 3 일 이내에 이루어져야합니다.
3) 경매 마감 후 즉시 결제 할 수없는 경우, 몇 분 동안 기다리고 재시도 결제는 3 일 이내에 완료되어야합니다.

1. 전세계 배송. (일부 국가 및 APO/FPO 제외)
2. 주문 결제 확인 후 적시에 처리됩니다.
3. 우리는 확인한 순서 주소에서만 발송합니다. 주문 주소가 배송 주소와 일치해야합니다.
4. 표시된 이미지는 실제 항목이 아니며 참조 용입니다.
5. 서비스 운송 시간은 운송 업체에서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운송 시간은 특히 휴일 시즌 동안 다를 수 있습니다.
6. 지불 후 30 일 이내에 배송을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선적을 추적하고 답장과 함께 가능한 한 빨리 당신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 만족입니다!
7. 재고 상태 및 시차로 인해 빠른 배송을 위해 첫 번째 사용 가능한 창고에서 항목을 배송하도록 선택합니다.

1. 당신은 저희에게 연락하는 7 일, 그것이 접수된 날짜에서 그것을 반환하는 30 일이 있습니다. 이 품목이 7 일 이상 귀하의 소유에 있다면, 그것은 사용 된 것으로 간주되며, 우리는 당신에게 환불 또는 교체를 발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운송비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절반으로 부담합니다.
2. 모든 반품 품목은 원래 포장 상태이어야하며 배송 추적 번호, 반품에 대한 특정 사유 및 po # 을 제공해야합니다.
3. 환불 귀하의 전체 입찰 금액을 받는 즉시 항목 원래 상태와 포장 모든 부품 및 액세서리 포함 후 모두 구매자와 판매인 취소 거래 해외. 또는 교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우리는 모든 운송비를 경우 제품 (페이지에) 광고하는대로 보장합니다.
1. 결함 품목에 대한 제조업체 제한 보증 15 일 (영수증 후 손상 및/또는 오용 품목 제외). 액세서리에는 3 개월 보증이 제공됩니다.
2. 결함이있는 품목은 보증 기간 내에보고되고 반품되어야합니다 (가능한 경우 원래 포장에 있음). 당신은 알려 결함은 우리에게 주문. 우리는 만료 된 보증으로 품목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해외 주문시 위에 나열된 모든 정책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우수성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드백 중요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저희에게 즉각 전에 우리에게 중립 부정적 수 있도록 만족스럽게 주소 우려를.
문제에 대해 모르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온라인으로 저희에게 연락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