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설명
FAQ:
질문:
기술 지원은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답변:
Whatsapp what을 통해 전화로 기술 지원을 제공하거나 기술자를 고객에게 전송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질문:
상품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답변:
우리는 특급 또는 바다로 상품을 배달 할 수 있습니다. pls는 가장 유리한 배송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질문:
주문에 대해 어떻게 지불할 수 있습니까? 충분히 안전합니까?
답변:
예, 우리는 거래 보증을 제공합니다. 받은 상품이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할 때까지 대금이 지급됩니다.
* 다른 배송 방법을 선택한 경우 결제 전에 문의하십시오. DHL, EMS, UPS 등 배송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더 나은 가격으로 수량이 주문되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국가마다 수입세가 다르기 때문에 구매자가 관세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주문의 전체 가치를 선언합니다.사용 및 기술 문제를 포함한 문제가있는 경우 미국에 문의하십시오. 24 시간 내에 이메일에 회신하겠습니다.
비고: 상품을 받았을 때, 패키지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열어서 상품을 확인하십시오. 수락에 서명하십시오. 포장이나 상품이 손상된 경우 사진을 찍어 문의하십시오. 고객은 거절할 권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