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충전
:
배송:
우리는 해외 표준 배송 (10-30 일 안에 대부분의 국가에 배송) 및 DHL (3-10 일 안에 대부분의 국가에 배송.
구매자는 모든 추가 관세를 책임집니다.
관세 및 수입 세금.
이러한 추가 요금은 배송 시 징수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부 된 선적에 대해 배송비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반환:
우리는 당신이 어떤 이유로 든지 품목 영수증 후 7 일 안에 품목을 반환하는 경우에 당신을 환불 할 것입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반품 된 품목이 원래 조건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상품이 반품 될 때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구매자는 그러한 손상 또는 손실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우리는 구매자에게 전액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손상 또는 손실 비용을 복구하기 위해 물류 회사에 클레임을 제출해야합니다. 구매자는 품목을 반환하는 운송비를 책임질 것입니다.
보증 및 정비:
우리는 7 일 무료 교체를 제공합니다. 구매자는 제품 수령 후 7 일 이내에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원래 조건에서 제품을 우리에게 반품해야하며 반품을 위해 운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 6 개월 무료 제공
. 구매자는 원래 조건에서 제품을 우리에게 반환해야하며 반품 및 재전송을 위해 운송비를 부담해야합니다. 부품을 교체해야 할 경우 구매자는 교체해야 할 부품 비용도 지불해야합니다. 반품 전
항목은 우리와 함께 반환 주소 및 물류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물류 회사에 항목을 제공 한 후 보내주십시오.
우리 추적 번호. 우리가 품목을 받자 마자, 우리는 그들을 최대한 빨리 수리하거나 교환 할 것입니다.
크기 또는 적합 문제:
크기는 상세한 사양에서 특정 측정으로 설명됩니다. 주문하기 전에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크기 허용 차이는 측정 시 약 0.5 인치입니다. 제품의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당사에 직접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컬러 불일치:
색상 차이는 모니터의 색상 반사, 조명, 배경 등과 같은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믿습니다 항목 받은 것은 잘못된 컬러 실사를위한 있는지 반환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피드백:
귀하의 만족과 긍정적 인 피드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우리의 항목과 서비스에 만족한다면 긍정적 인 피드백과 5 별을 남겨주세요. 우리의 항목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으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먼저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