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되는 언어:중국어,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 일본어, 포르투갈, 스페인, 러시아어
일반 스트랩
FAQ
직송 정보
Dropshipping에 동의하면 송장, QR 코드, 프로모션을 발송물에 넣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냥 구입하십시오.
제품 정보:
1. 제품이 실제적이고 독창적입니까?
예, 표시된 모든 제품은 100% 실제와 원본입니다.
2. 제품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당신 배송하기 전 제품 꼼꼼히 확인하겠습니다.
3. 보내기 전에 스마트 워치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까?
네, 발송하기 전 스마트워치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원래 봉인 된 상자를 공장에서 각 고객에게 보냅니다. 하지만 필요한 경우 봉인 된 상자를 열고 스마트 워치를 테스트 한 다음 순서대로 표시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당신을 위해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정보:
1. 판매자는 언제 내 주문을 배송합니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품은 재고가 있으며 주문은 해외에서 결제를 확인한 후 영업일 기준 1-3 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핫 셀링 제품 중 일시적으로 품절된 제품이 있는 경우, 처리 시간 연장이나 다른 품목이나 다른 해결책으로의 변경에 대해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2. 상품을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러시아, 스페인, 프랑스, 유럽 국가의 경우 약 12 일, 브라질은 약 30 일, 다른 국가는 약 20-25 일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엄격한 세관 검사와 악천후를 만나는 경우 패키지가 지연되지만 패키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증 및 애프터 판매 정보:
1. 당사 제품에 대한 보증은 12 개월입니다.
2. 결함이있는 제품이있는 경우 먼저 비디오 또는 사진 문제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제품을 반품하려면 주문을 받은 후 3 일 이내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모든 반품은 원래 포장 및 부속품과 함께 반품해야 합니다. 반품된 상품의 배송료는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반품 상품을 받았을 때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5. 배송 회사가 소포를 분실 한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 시간 내에 주문을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면 지불금을 환불하거나 다시 보내 드리겠습니다.
피드백 정보
1. 우리는 우수성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2. 귀하의 우려 사항을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중립적이거나 부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전에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3. 5 성급 긍정적 인 피드백에 감사 드리며 동일한 피드백을 보내드립니다. 당신과 함께 장기 사업을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