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1. 전세계 배송. (일부 국가 및 APO/FPO 제외) 2. 주문 주소가 배송 주소와 일치해야합니다. 받는 사람의 이름 여야합니다. 삼. 모든 주문은 3 일 이내에 발급되며, 예기치 않은 상황의 경우 배송 시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4. 가끔 해외 출국 후 물류 추적 정보없이 주문; 그것은 정상적인 상황입니다; 그것은 효과적인 시간 내에 안전하게 도착할 것입니다. 5. 소포가 지불 후 30-60 일 이내에 얻을 수 없으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고객 만족은 서비스의 원리입니다. 6. 우리는 관세 또는 수입세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1. 전문 서비스 팀은 메시지, 역 편지, TradeManager 또는 이메일 등으로 24 시간 이내에 지원합니다. 2. 어떤 질문든지 첫째로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VIP-star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삼. 우리의 제품은 고품질을 가진 공식적인 정통 제품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인기있는 휴대폰/태블릿 케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신제품 출시 및 판매 활동 정보를 얻으려면 저희 가게에 초점을 맞추면 무료 새 평가판을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1. 당신이 품목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에, 7 일 안에 저희에게 연락하고 그것이받은 날짜로부터 30 일 안에 그것을 반환하십시오. 이 품목이 7 일 이상 귀하의 소유에 있다면, 그것은 사용 된 것으로 간주되고 우리는 당신에게 환불을 사용하거나 다시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2. 모든 반품 품목은 원래 포장 상태이어야하며 환불을 보장하기 위해 배송 추적 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씨 삼. 우리는 당신에게 품목과 부속품을 온전히 받기의 전제하에 해외 플랫폼 또는 다른 환불 방법을 통해 전액 환불을 줄 것입니다. 피드백>> 1. 귀하의 피드백은 당사 비즈니스 개발에 매우 중요하므로 당사 제품에 만족한다면 별 5 개를 남겨주세요. 2. 부정적인 피드백을 떠나기 전에 문제가 있으면 먼저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정적/중립 피드백을 남기거나 문제가 있으면 먼저 커뮤니케이션없이 분쟁을 열지 마십시오. 우리는 최대한 빨리 모든 메시지에 응답하고 해결을 돕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