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드백 정보:
1.1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하는 경우 긍정적 인 피드백과 별 5 개를 남겨주세요.
1.2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우리, 즉시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이전우리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1.3 우리가 해결한다면 그것은 불가능합니다.하지 마십시오 (돈`T)그들에 대해 알아!
2. 지불 방법은 무엇입니까?
2.1 우리는 알리페이, 웨스트 유니온, TT를받습니다. 모든 주요 신용 카드는 보안 결제 프로세서 ESCROW를 통해 허용됩니다.
2.2 참고: 기타 결제 VIA 이 링크: https://service.해외.com/page/knowledge?pageId=37&category=1000021991&knowledge=1060068630&language=en
2.3 지불은 주문 후 3 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2.4 경매 종료 후 바로 체크아웃할 수 없는 경우, 몇 분 동안 기다려 주시고 3 일 이내에 재시도 결제를 완료해야 합니다.
3. 배송 정보:
3.1 전세계 배송. (일부 국가 및 APO/FPO 제외) 결제 확인 후 주문이 적시에 처리되었습니다.
3.2 우리는 확인 된 주문 주소로만 배송합니다. 주문 주소는 배송 주소와 일치해야 합니다.
3.3 표시된 이미지는 실제 항목이 아니며 참조 용입니다.
3.4 서비스 운송 시간은 항공사에서 제공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운송 시간은 특히 휴가철에 다를 수 있다.
3.5 기간 내에 배송물을 받지 못한 경우,?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즉시). 우리 가능한 한 빨리 선적사 추적하여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
3.6 재고 상태 및 시차 때문에 빠른 배송을 위해 첫 번째 사용 가능한 창고에서 상품을 배송하도록 선택할 것입니다.
3.7 판매자가 수입세를 책임지지 않으며, 구매자가 그 책임을 집니다. 이로 인한 분쟁은 불합리합니다.
3.8 BR 구매자는 CPF 또는 CNPJ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도록 더 좋을 것입니다. 감사
4. 반품 및 환불:
4.1 저희에게 연락하려면 7 일, 받은 후 반품하려면 30 일이 필요합니다. 7 일 이상 보관하면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환불이나 교체는 귀하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2 예외는 없습니다! 배송비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반으로 부담합니다.
4.3 모든 반품 품목은 원래 포장재에 있어야 하며, 반품 시 배송 추적 번호, 구체적인 이유를 알려 주어야 합니다.
4.4 우리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해외에서 거래를 취소 한 후 원래 상태 및 모든 구성 요소 액세서리가 포함 된 포장으로 항목을 수령하면 전체 당첨금 금액을 환불합니다. 또는 대체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5 제품이 광고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모든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5. 배송 지역:
5.1 물류는 해외 창고에서 스페인의 07 /51/ 52/ 35/ 38 지역으로의 선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중국 배송 주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