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
보통 주문은 신발 상자 없이 신발 한 켤레만 제공됩니다. 그러나 상자가 필요하면 저희에게 연락하여 가격을 인상하십시오.
환불 및 반품
1. 주문에 문제가 있으면 먼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2. 모든 품목은 원래 상태로 반품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불을 거부합니다.
3. 구매자는 반품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비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피드백
1. 주문에 만족하시면, 상품을 포함한 별 5 개를 설명대로 남겨 주십시오. 통신 및 배송 속도.
2.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먼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