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만족은 우리의 주요 목표이며 귀하의 피드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주문에 100% 만족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품목을 받고 제품에 만족할 때, 저희에게 긍정적 인 피드백과 5 개의 별을 남겨두기 위하여 잠시 걸립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5 점수 DSR 피드백을 남길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든 구매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이메일 또는 메시지를 통해 문의하십시오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와 의사소통없이 중립 또는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지 마십시오.
1) 당신이 우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한다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5 성급 검토와 함께 긍정적 인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당신의 진짜 느낌을 여기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당신이 품목 또는 우리의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에,피드백을 떠나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즉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 당신의 제품이 질 문제가 보인다면, 확인하기 위하여 저희에게 사진을 찍으십시오, 검사 후에, 우리는재전송소포 또는전체 환불.
2) 당신의 소포가 분실되거나 60 작업 일 안에받지 않는 경우에, 우리는재전송소포 또는전체 환불.
도매 및 드롭 배송 모두 환영합니다.
1) 도매를 위해, 우리는 당신이 지불하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는 경우에 dicount를 제안 할 것입니다
2) dropp 선박을 위해, 우리는 당신의 고객에게 상품을 직접 보낼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저희에 관하여 어떤 정보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제품이 마음에 들면 "내가 좋아하는" 목록에 내 가게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어떤 문제가있는 경우에, 저희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우리는 24 시간 안에 당신의 이메일을 대답하고 또한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