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TO MTB 4 피스톤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M840
앞쪽은 왼쪽/뒤쪽은 오른쪽
오일/오일 바늘: 미네랄 오일
레버 측면 Bh59 + 브레이크 측면 특수 모델
무게: 전면 약 263g, 후면 약 279g
51mm IS & 74mm 포스트 마운팅에 적합
옵션 금속 및 냉각 그냥 브레이크 유형이 다릅니다
냉각 브레이크 패드 사용 가능
우리는 냉각 브레이크 패드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냉각 브레이크 패드는 오랜 시간 브레이크 사용에 도움이되었고, 일반 버전보다 빨리 냉각되고, 브레이크 수명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냉각 커넥터
열 제어는 안정적인 성능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알루미늄 브레이크 및 방열판 패드를 사용한 후에도 튜브 용 냉각 핀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발명품입니다. 이 지느러미는 오일을 직접 냉각시킵니다!
원래 풀 메탈 패드-XT 패드와 동일
맑은 날이나 비오는 날에 관계없이 풀 메탈 패드, 더 큰 제동력, 더 강한 내열성, 안정적인 제동력의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전에 실행 기간이 걸립니다. 처음에는 제동력이 작아서 정상입니다.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금속 패드에는 약간의 제동 소리가 정상입니다.
4 피스톤
4 피스톤 캘리퍼스 구조를 업그레이드하면 브레이크 패드의 균형이 유지됩니다.
케이블 각도 조절 가능
캘리퍼스 케이블 커넥터는 회전 가능하며 고정 케이블과 같은 억압은 없습니다.
패드 접촉점 조정
고급 기능으로 다른 브랜드에서 얻으려면 수백 달러를 소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이 가격으로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
필요한 작은 손가락 강도, 그러나 큰 제동력, 긴 내리막길에서 편안한 느낌, 브레이크 성능은 날씨 변화에 영향을받지 않으며 여전히 안정적이며 토양이나 비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ZTTO 실린더비 및 브레이크 선형성
브레이크에 필요한 강도는 작습니다. 긴 내리막 길에서는 손가락과 팔이 피곤함을 느끼기 쉽지 않습니다. 브레이크 성능은 날씨 변화에 영향을받지 않으며 안정적이며 토양이나 비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빠른 클램프 설치
앞 바퀴 용 왼쪽 레버. 뒷바퀴 용 오른쪽 레버.
왼쪽 앞 브레이크 호스 길이: 800mm
우측 후방 브레이크 호스 길이: 1450mm
브레이크 내부에 호스 부분이 있기 때문에 ± 30mm 가 정상입니다.
51mm IS & 74mm 포스트 마운팅용
로터: 캘리퍼 호환 φ 140/160/180/203mm 로터. 캘리퍼스 원래 160mm 로터에 적합, 180mm 또는 203mm 로터에 사용하려면 브레이크 어댑터를 사용해야합니다 (브레이크는 180mm 및 203mm 어댑터를 포함하지 않음)
(무작위 나사 색상)
6 컬러 브레이크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