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는 언제 주문을 발송합니까?
일반적으로 48 시간 내에 주문을 발송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및 일부 예상치 못한 문제 제외)
언제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예상 배송 시간은 해당 국가에 대한 평균 시간이며 참고용입니다. 중앙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살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배송 지연은 태풍, 파업, COVID-19 포함한 전염병/전염병으로 인한 국제 항공 또는 해상화물의 감소와 같은 불가항력 이벤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의 휴일 또는 통제 할 수없는 다른 사건.
패키지 배송 중에 무엇을주의해야합니까?
주문의 모든 세부 사항, 특히 주소와 전화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해당 기간 동안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세금은 구매자가 지불해야하며 때때로 통관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직접 패키지를 수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자가 결정할 사항은 아니지만, 주문하기 전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정책은 무엇입니까?
잘못된 선택, 잘못된 주소와 같은 구매자의 잘못에 대해 환불하지 않습니다 (패키지는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송됨), 도달 할 수없는 주소, 구매자와 연락 할 수 없음 등.
판매자의 과실이 아닌 경우 환불하고 싶으시면, 배송비를 부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