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1. 관세 및 세금은 구매자의 책임이며, 판매자는 이를 통제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이에 대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자가 세관 노를 청산하는 것을 거부하여 품목이 반품 된 경우 소포를 받으면 배송 포스트 게와 값 비싼 반품 수수료는 구매자 책임에 귀속됩니다.
2. 배송 주소가 배송 회사의 배송 시스템에서 원격 지역에 속하는 경우 소포 배송에 대해 원격 요금 $35 를 추가하거나 더 많은 농촌 배송 주소를 변경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포를 보낼 수 없습니다. 귀하의 주소가 원격 지역에 속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DHL 웹 사이트에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PO BOX 주소는 제공하지 마십시오. 이 주소로 소포를 보낼 수 없습니다.
4. 주문한 후에는 주문 처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연락해 주십시오. 참고: 러시아 고객은 소포의 연락처 이름에 대한 성명을 제공해야합니다.
보증
1.12 개월 결함 품목에 대한 제조업체의 제한된 보증 (수령 후 손상된 품목 및/또는 오용된 품목 제외). 액세서리에는 3 개월 보증이 제공됩니다.
2. 불량 품목은 보증 기간 내에 신고하고 반품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원래 포장재에 넣어야 함). 결함 무엇인지 알려주시고 주문 번호 알려주셔야 합니다. 만료된 보증으로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환하지 않습니다. 해외 주문시 위에 나열된 모든 정책에 동의합니다!
반품/환불
1. 당사에 연락하려면 7 일, 받은 날짜로부터 30 일 후에 반품해야 합니다. 이 제품을 7 일 이상 소지하고 있는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환불이나 교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배송비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반으로 부담합니다.
2. 반품된 모든 품목은 원래 포장되어 있어야 하며, 배송 추적 번호, 구체적인 반품 이유 및 귀하의 po # 를 당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3. 구매자와 판매자가 해외에서 거래를 취소 한 후, 원래 상태로 품목을 수령하고 모든 구성 요소와 액세서리가 포함 된 포장을 받으면 전체 당첨금 입찰 금액을 환불합니다. 또는, 대체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구매자는 소포에 서명하기 전에 소포를 신중하게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일단 소포 서명되면 판매자 구매자 제품 상태 좋다고 생각합니다.
5. 구매자는 서명하고 패키지를 수령하기 전에 패키지를 확인해야합니다. (구매자가 패키지가 비어있는 것을 발견하면 서명을 거부하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