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우수성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2. 만족하면 5 성급 긍정적 인 피드백을 임대하십시오
3. 부정적인 피드백 또는 낮은 DSR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이메일로 연락해 주시고 합리적인 시간 내에 합리적으로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우리는 최대한 빨리 대응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우리는 항상 기꺼이 일을 해결하려고 한다.
4. 일부 제어 할 수없는 요소의 경우 배송 중에 제품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깨진 물건 받으시면 먼저 연락 주시면 조사 후 교체하겠습니다. 다른 질문 있으시면 이메일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24 시간 이내에 응답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