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자 지정 요금의 경우: 고객에게 사용자 지정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배송 금액에 대한 특별한 요청이있는 경우 주문과 함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일반 배송 주문을 위해 20USD 미만의 제품을 배송 용지에 작성합니다. 또한 빠른 배송 주문을 위해 합리적인 낮은 상품 가치를 작성하십시오. 다시 한 번, 우리는 귀하의 세관 수수료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수락할 수 없는 경우 주문을 하지 마십시오
2: 손상: 배송 전에 제품을 양호한 상태로 포장합니다. 하지만 중국에서 귀하의 국가까지 매우 먼 거리이기 때문에 패키지에 서명 할 때 상자를 열어 먼저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제품이 손상된 경우 우체국 사람들 앞에 비디오를 만들어 손상을 증명할 수있는 공식 우체국 문서를 제공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불만 사항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3: 이의 제기: 당사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의를 제기하지 마십시오. 우리와 직접 대화하십시오, 우리는 당신과 우호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기에 서있을 것입니다. 분쟁은 문제를 처리하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4: 피드백: 5 성급 좋은 피드백 만 남겨주세요. 그것은 우리 가게에 중요합니다. 우리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5 스타 다음에 할인을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