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기능: 모션 Dedection
  • 포탄 물자: 금속
  • 컬러 야간 투시경: no
  • 작동 온도: -10 °-60 °
  • App 이름: Smart Life
  • 장면: OUTDOOR
  • 운동 범위 (기울기): 다른
  • 픽셀: 2MP
  • 전력 공급: 정상
  • 저장: 아무도
  • 색상: 
  • 맞춤 가능 유무: 아니다
  • 최소 조명( 럭스): 0.001
  • 시야각: 150°
  • 비디오 압축 형식: H.264
  • IR는 멀어진다 (M): 5M
  • 전원 공급 장치( V): 5V
  • 알람 액션: 전화 알람
  • 소비 전력( W): 340 mah
  • 지원 모바일 시스템: 안드로이드,IOS
  • 센서 브랜드: Sony
  • 센서: CMOS
  • 모델 번호: XJD-9060E
  • 지원되는 운영 체제: 아니다
  • 렌즈 (mm): 1.7mm
  • 연결성: IP/네트워크 무선
  • 높은 정의: (가득 차있는 HD) 1080P
  • 작풍: 미니 카메라
  • 브랜드 이름: FAFK
  • 원산지: 중국
  • 스마트 홈 플랫폼: tuya


옵션정보

[(4)Black 64GB camera]



-인기있는 "스마트 라이프" 또는 "Tuya Smart" APP는 크고 안정적인 스마트 홈 시스템을 즐깁니다

-듀얼 밴드 고양이 눈 카메라는 5GHz 및 2.4GHz 와이파이를 지원합니다.

고양이 눈 카메라 소개
고양이 눈 카메라 고양이 눈 카메라는 보안 문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도난을 매일 모니터링 할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가족에게 없어서는 안될 카메라입니다. 원격 실시간 모니터링, 사진보기, 비디오 녹화 및 양방향 음성 상호 작용에 사용할 수있는 Tuya 지능형 지능형 생활 APP 시스템에 적용됩니다. ONVIF 프로토콜을 감시 비디오 레코더와 연결하여 모니터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직경 16mm-21mm, 두께 40mm-80 mm의 도난 방지 도어에 적합합니다.




-동작 감지는 비디오가 아닌 사진 만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를위한 무료 APP
-APP 지원 영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듀얼 밴드 WiFi 연결, 5G 와 2.4G 지원
-다른 시스템과 연결하도록 ONVIF 지원
-RTSP 지원
-지원 최대 128GB TF 마이크로 SD 카드 (선택 사항), 루프 녹음
-사진 기록을위한 항상 무료 클라우드 (지난 30 일의 사진 자동 기록, 사진이 자동으로 덮히기 30 일 전),
클라우드 비디오 레코드에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매우 쉬운 설치가 가능한 하이 엔드 케이스 (직접 훔쳐보기 설치)


사양:
-전원 공급 장치: 5V 1A 안드로이드 충전기, 1 미터 케이블 포함, 보조베터리 전원 지원 (20,000mAh 약 48 시간 작동) 카메라 전류: 270 mA
-카메라 해상도: 1080P, 2 메가 픽셀
-카메라보기 각도: 1.7mm 렌즈, 150 도
-APP: "스마트 라이프" / "투야 스마트"
-모션 센서 반응 시간: 낮은 감도, 중간 감도, APP의 고감도 옵션, 고감도 약 1 ~ 3 초 지연
-사진 형식:. Jpg
-비디오 형식:. Avi (TF 카드 필요) 또는 클라우드 서비스 구매
-모션 센서 약 1 미터 거리 감지
-카메라 공유: 예, 20 명의 APP 사용자에게 공유 지원
-작업 온도: -20 ℃ ~ 55 ℃
-색상: 사진으로
-총 중량: 약 200g
-12 개월 보증


-알렉사, 구글 홈을 지원하지 않음

-토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터리가 아니라, 필요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

-열 방출을 위해 금속 케이스는 약간의 뜨거운 터치를 가지며 약 40 도를 유지하며 아무것도 태우지 않습니다.



판매 후 서비스


배송
-Q: 상품이 얼마나 오래 발송됩니까?
A: 98% 상품은 24 시간 이내에, 다른 상품은 72 시간 이내에 발송됩니다
-Q: 어떤 배달 방법?
A: 기본 사용 해외 온라인 배송, 더 나은 보증
-Q: 패키지를 추적하는 방법?
A: 주문 페이지에서 트랙이 업데이트됩니다
-Q: 배송 보증이란 무엇입니까?
A: 보증 시간 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직접 문의하여 새 패키지를 보내거나 전액 환불합니다.

판매 서비스 후
문제를 반영 할 때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결함이있는 상품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해결 방법:
-전문 기술자가 문제를 찾도록 지원
-상품에 문제가있는 경우 새 패키지를 보내거나 돈을 환불합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증 기간은 보증 기간 중 1 년입니다.
구매자는 반품 비용 또는 부품 운송 비용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의 반품이 번거롭지 않게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모든 자료를 활용하겠습니다. 해외에서 분쟁을 열기 전에 제품 또는 서비스 문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피드백
귀하의 만족과 긍정적 인 피드백은 매우 감사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하시면 긍정적 인 피드백과 별 5 개를 남겨주세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문제가 있으면 부정적인 의견을 남기기 전에 먼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