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준 또는 비표준: 표준
  • 모양: 링 가스켓
  • 모델 번호: O Ring CS5mm ID 305mm OD 315mm O Rings CS5mm
  • 재료: RUBBER
  • 브랜드 이름: fushipart
  • 원산지: 중국


옵션정보

[(200006157)EPDM]


[(201619813)FKM]


[(10)RVMQ]


[(193)NBR]



O-링은 무엇입니까?

O-링은 대부분의 산업에서 사용하는 씰 유형입니다. 가격이 작지만 타이트 씰 달성 가능, O-링은 엔진 및 항공 우주 기술에 많은 양의 사용됩니다.

다양한 재료를 제공하는 O-링은 저온, 고온, 액체 충전, 가스 충전 및 적절하게 설계된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링은 캐비티 벽 사이에 압착되어 클리어런스가 없을 수 있으며 액체 나 가스를 막는 데 효과적인 밀봉을 제공합니다.

O-링 선택 방법

O-링을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때 찾는 주요 사항은 재질과 적합한 크기입니다.

1. 당신의 단면 알고

O-링을 제대로 밀봉하려면 어느 정도의 압축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밀봉을 제공하려면 O-링 (I.D) 내부 직경이 들어갈 홈보다 작아야합니다.
이것은 홈에 꼭 맞도록 약간 늘어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치는 1% 에서 5% 사이이어야합니다.
5% 개 이상의 것은 O-링에 응력을 가하며 노화 과정을 가속화하거나 강제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2.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을 알고

시작, 당신은 측정 그루브 직경 어디 당신은 배치 당신의 O 링.
다음 측정은 단면 (C.S.) 입니다.
O-링의 단면은 너비입니다.

O-링은 홈의 크기와 효과적으로 밀봉하는 데 필요한 스퀴즈의 양을 채워야합니다. O-링 단면 홈 높이보다 커야합니다.
이것은 O-링이 거기에서 짜내고 누출을 방지 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퀴즈의 양은 동적 또는 정적 적용에서 O-링을 사용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동적으로 적용되는 경우, 낮은 스퀴즈를 사용하여 마찰이 없는 정적 적용과 달리 마찰을 줄이고 마모를 줄여야합니다.
최소 및 최대 O-링 단면/두께를 아는 것은 OEM 부품을 구매하지 않거나 범위를 알기 위해 O-링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 중요합니다. 안에 머무를 필요가 있습니다.
정적 적용의 경우 보어 직경 (O-링이 접촉 할 외경) 과 홈 직경 (O-링이 접촉 할 내경) 을 측정하십시오. O-링에 맞는 두께를 결정합니다.

3. 실제 측정

캘리퍼를 사용하여 O-링을 측정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O-링에 대한 약간의 터치로 인해 스트레칭이 발생하고 가짜 측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이해할 수 없다면 전용 O-링 측정 콘을 사용해보십시오.

캘리퍼는 O-링의 두께/단면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링의 벽을 거의 만지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짜서 잘못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O-링이 들어갈 홈의 내부 및 외부 직경을 측정합니다.
외경 이라고 직경 동안 내부 이라고 그루브 직경

기울이십시오 차이 재료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잘못된 재료를 선택하면 적절한 크기가 밀봉되지 않습니다.
온도 범위에 따라 O-링이 노출되는 화학 물질, 압력 및 전체 조건; 재료 측면에서 올바른 결정을 내야합니다.

1. 소재 특성

O-링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재료 중 일부는 니트릴 (부나-N), 수소화 니트릴 (HNBR), 플루오로카본, EPDM/EPR, 네오프렌 (클로로프렌드), Aflas, 폴리 아크릴 레이트, 부틸, 하이팔론, 테플론 등. 일부 재료는 가솔린과 호환되며 다른 재료는 가솔린에 노출되면 빠르게 악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할 재료를 결정하기 전에 O-링이 어떤 화학 물질에 노출되는지 항상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필요가있는 주요 사항은 O-링이 노출 될 화학 물질이며, 열 범위 (낮고 높음) 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에 제공된 차트는 가장 인기있는 O-링 소재와 사용하지 말아야 할 때 무엇을 설계되었는지, 대략 온도 범위를 견딜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2. 팁 및 트릭

* 1%-5% 사이의 스트레치가 필요하며 5% 이상의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 설치시 O-링을 가볍게 윤활하지만 사용중인 특정 O-링 소재에 맞게 설계된 오른쪽 윤활유를 사용하십시오.
* 홈 깊이는 O-링 단면 이상이어야하며, 홈 너비는 O-링 단면 이상 여야합니다.
* O-링의 최대 부피는 그루브의 최소 볼륨 이상이어서는 안됩니다.
* 다이나믹 O-링은 일반적으로 10% 에서 30% 로 압축되며 정적 O-링은 10% 에서 40% 로 압축됩니다.
* 높은 가격은 더 나은 밀봉과 같지 않습니다. 각 재질은 특정 용도로 설계되었으므로 가격이 아닌 재질에 따라 선택하십시오.
* O-링을 테스트 할 때 정상적인 밀봉 기능이 아닌 환경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O-링과 동일한 재질로 만든 윤활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최종 권장

O-링을 선택하는 것은 고무 도넛 한 채취를 골라서 홈에 넣는 것 이상으로 그곳에 꼭 앉을 것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위의 방정식을 사용하여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맞는 크기를 찾고 차트를 사용하여 재료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O-링은 가솔린과 잘 작동하지만 가솔린을 포함한 연료용으로 설계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E85 연료로 전환하면 O-링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항상 O-링에 1%-5% 스트레칭 기능이 있어야하며, O-링의 최대 부피가 그 로브의 최소 부피를 넘지 않도록하십시오.
가격에 따라 O-링 품질을 판단하지 말고 올바른 재료를 찾으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2 O-링이있는 커팅 코너는 엔진 수리 비용이 수천 일 수 있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