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틱:
1. 각 품목은 배송 전에 점검되고 상태가 양호합니다. 지시사항이 없습니다.
2. 휴대 전화/휴대 전화를 분해하거나 조립하는 기술 기술이없는 사람에게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주문하기 전에 설치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거나 전문가에게 설치하십시오.
3. 고도로 추천 전문 설치. LCD를 설치하기 전에 테스트해야합니다. 설치 중에 발생할 수있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 전 참고 사항:
1. 팁 1: 설치 전 테스트
테스트 시 보호 필름이나 태그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정전기 문제에주의하십시오.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반드시 ESD (정전기 방전) 스트랩을 접지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정전기가 전화기 내의 전자 부품을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눈 보호 장치를 착용하고 유리 파편으로 손가락이 잘리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2. 팁 2: 테스트 시뮬레이션
화면 교체는 매우 취약한 제품입니다. 설치 전 테스트 강력히 제안합니다. 테스트를 시뮬레이션하십시오. 즉, 휴대 전화를 분리하여 (마더 보드 + LCD 또는 스크린) 오디오 케이블과 새로운 교체, 전원 켜기, 테스트 완료를 의미합니다. 테스트 OK 인 경우 설치하십시오. 표시 할 수 없으면 처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휴대폰 설치 강요하지 말아주세요. 설치 중에 휴대 전화가 손상된 경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 팁 3: 케이블을 과도하게 구부리지 마십시오.
LCD 케이블을 과도하게 구부리지 마십시오. 90 도 이상으로 구부러지면 검은 색 표시가 나타납니다.
배송
1. 전세계 배송. (일부 국가 및 APO/FPO 제외)
2. 결제 확인 후 주문이 적시에 처리됩니다.
3. 확인된 주문 주소로만 발송합니다. 주문 주소는 배송 주소와 일치해야 합니다.
4. 서비스 전송 시간은 항공사에서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운송 시간은 특히 휴가철에 다를 수 있다.
5. 결제 후 30 일 이내에 배송물을 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발송물 추적해서 회신 가능한 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 만족입니다!
6. 재고 상태 및 시차 때문에 빠른 배송을 위해 첫 번째 창고에서 상품을 배송하도록 선택할 것입니다.
7. 패키지를 받으면 외부 패키지에 압출 또는 심각한 손상이 명백한 경우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으십시오. 패키지 추적 번호는 사진이나 비디오에 명확하게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
1. 당사에 연락하려면 7 일, 받은 날짜로부터 30 일 후에 반품해야 합니다. 이 제품을 7 일 이상 소지하고 있는 경우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환불이나 교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반품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하고 고객에게 반송하는 것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2. 반품된 모든 품목은 원래 포장되어 있어야 하며, 배송 추적 번호, 구체적인 반품 이유 및 귀하의 po # 를 당사에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3. 구매자와 판매자가 모두 AliExpress에서 거래를 취소한 후, 원래 상태로 상품을 수령하고 모든 구성 요소와 액세서리가 포함된 포장을 받으면 전체 당첨금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또는 교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증
1. 6 개월 결함 품목에 대한 제조사의 한정 보증 (수령 후 손상 및/또는 오용 품목은 제외). 액세서리에는 3 개월 보증이 제공됩니다.
2. 결함 품목은 보증 기간 내에 (그리고 가능한 경우 원래 포장 상태로) 신고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결함 무엇인지 알려주시고 주문 번호 알려주셔야 합니다. 만료된 보증으로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하지 않습니다.
AliExpress에서 주문할 때 위에 나열된 모든 정책에 동의합니다!
피드백
우리는 우수성의 높은 스탠더를 유지하고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중립 또는 부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기 전에 즉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