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주문 시 배송 방법을 선택하고 배송비를 포함한 주문 금액을 결제해 주세요.결제가 완료되면 7일 이내에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우리는 개별 국가의 통관 시간 차이로 인해 모든 국제 배송에 대한 배송 시간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는 제품 검사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구매자는 귀하의 국가로 수입되는 모든 추가 관세, 중개 수수료, 업무 및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이러한 추가 비용은 배송 시 징수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거부된 배송에 대한 배송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배송비에는 수입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구매자는 관세를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
우리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상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하지만 구매자는 반품된 상품이 원래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반품 시 상품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구매자는 해당 손상 또는 분실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며 당사는 구매자에게 전액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손상 또는 손실 비용을 복구하기 위해 물류 회사에 청구를 제기해야 합니다.구매자는 상품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보증 및 유지 관리:
1개월 무료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자는 제품 수령 후 15일 이내에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제품을 원래 상태로 당사에 반품해야 하며 반품에 따른 배송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또한 12개월간 무료 유지 관리도 제공합니다.구매자는 제품을 원래 상태로 당사에 반품해야 하며 반품에 따른 배송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구매자는 교체할 부품 비용도 지불해야 합니다.
상품을 반품하기 전에 반품 주소와 물류 방법을 당사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물류회사에 물품을 전달하신 후 추적번호를 보내주세요.
상품을 받는 즉시 최대한 빨리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피드백:
귀하의 만족과 긍정적인 피드백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면 긍정적인 피드백과 별 5개를 남겨주세요. 당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 경우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먼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