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 가게를 선택합니까?
모든 상품은 선적 전에 검사되므로 구매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1 주일 내에 상품을 교환 할 수 있으며 구매 접수 후 3 일 이내에 연락하십시오.
배송 및 취급 요금은 환불되지 않으므로 반품 및 재배송 모든 요금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모든 반품 품목은 상자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원래 조건에 있어야합니다. 남성은 파손, 긁힘 등과 같은 결함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어떤 품목든지를 위해 다시 보낼 때 EMS 또는 당신의 지역 포스트로 보내고 저희에게 추적 번호를 알려주십시오.
우리는 여기에서 alipay를 받아들입니다.
모든 주요 신용 카드는 보안 결제 프로세서를 통해 수락됩니다.에스크로.
전체 결제는 주문 후 7 일 이내에 이루어져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문이 시스템에서 무효화되거나 취소됩니다.
구매자 정보를 입력 할 때 담당자, 주소, 우편 번호, 전화 번호와 같은 모든 세부 정보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관세 또는 수입세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전체 지불이 확인 된 후 5-7 작업 일 이내에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결제가 가능하지 않은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러시아 고객은 수신자의 성명을 알려주십시오.
2kg 미만의 상품에 대한 중국 우편 항공 우편으로 선적은 15-25 작업 일입니다. 항목이 급히 필요한 경우 특급 배송을 위해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급행 운송비를 계산할 것입니다. 특급 배송은 도착하는 데 약 3-7 일이 걸립니다.
배송 시간 내에받지 못한 경우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우리는 우체국 및 세관으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때로는 교통 체증이나 비행 체증이 지연되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분쟁을 열지 마십시오, 우리는 분실 된 항목에 대해 다시 보내거나 환불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한다면, 우리에게 5 별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거래에 문제가 있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연락주십시오.
모든 이메일은 영업일 기준 1 일 이내에 답변을 받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대답을 받지 친절하게 재전송 이메일 또는 불만 우리의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