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정보
?
무료
?
중국 우편 항공 우편 또는 epacket 전세계 무료 배송. 초과하면 2 kg, 우리는 dhl, 페덱스, ems, tnt.
?
우리는 어떤 관세 또는 수입세든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우리는 가득 차있는 지불의 확인 후에 3-5 작업 일 안에 제품을 발송할 것입니다. 지불이 유효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의 순서는 자동적으로 닫힐 것입니다.
?
러시아 고객은 우리에게 수신기의 전체 이름을 제공해야합니다.
?
30 kg 이하 상품을 위한 표준 해외 선박에 의하여 발송은 15-35 영업일에 있습니다. 당신이 품목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경우에, 급행 선박을 위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위한 급행 운송비를 산출할 것입니다. 익스프레스 배송 도착 3-7 일 걸립니다.
?
당신이 선박 시간 안에 그것이없는 경우에, 주저없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우체국 및 세관으로 당신을 검사할 것입니다. 때로는 교통 또는 비행 잼에 의해 지연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희를 위한 분쟁을 열지 마십시오, 우리는 어떤 분실된 품목을 다시 보내거나 환불하는 책임을 가정할 것입니다.
?
당신의 관심을 보호하기 위하여는, 순서를 둘 때 당신의 선박 주소를 주의깊게 검사하십시오. 우리는 잘못된 또는 알 수없는 주소 때문에 품목 손실에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
배달 상태는 특사/특사에 의해 제공된 추적 정보를 근거를 둡니다.
?
우리는 당신이 입증 할 수있는 수입 세금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
드물게, 온라인 거래의 일부인, 누군가의 통제가 배달 시간 (자연 재해 등) 에 영향을 미칠 때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
신중하게 확인하고 도착에 깨진 경우 패키지에 서명하지 마십시오.
?
반환/환불/보충
?
우리는 뒤에 오는 조건 하에서 제품을 받기의 7 일 안에 반환/환불/보충을 받아들이게 행복합니다. 또는, 반환/환불/보충은 발행될 수 없습니다.
?
당신은 제품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받은 제품은 결함입니다.
?
당신은 틀린 제품을 받았습니다.
?
제품은 약속 된 시간 후에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제품은 기술된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
운송 비용은 양쪽에 의해 공동으로 부담됩니다. 그러나 제품이 결함이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전체 운송비를 부담 할 것입니다.
?
반환을 보내기 전에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
피드백
?
고객 서비스는 우리의 사업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당신이 우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되는 경우에 저희에게 5 별 긍정적인 의견을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질문이나 다른 지원이 필요한 경우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