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후 발생하는 문제와 관련하여 상점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당신은 아직도 보호 시간이 끝나기 전에 포장을받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제품의 보호 시간을 연장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2. 제품이 손에 도착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먼저 나쁜 피드백을주지 마십시오! 먼저 저에게 연락하고 제품의 패키지 번호와 사진을 보내십시오. 나는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즉시 당신의 질문을 처리 할 것입니다.
3. 확인 후 영수증 상품의 저에게 좋은 평가. 우리 가게는 귀하의 승인과 좋은 피드백을 받기를 열망합니다.